생활경제 식품

포켓몬빵 돌아온 빅사이즈 '거대해진 고오스 초코케익' 출시

이환주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4.05.17 10:30

수정 2024.05.17 10:30

[파이낸셜뉴스]
포켓몬빵 돌아온 빅사이즈 '거대해진 고오스 초코케익' 출시


삼립이 빅사이즈 포켓몬빵 2탄으로 ‘거대해진 고오스 초코케익’을 출시하고 해피앱과 연계한 스탬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삼립은 지난 3일 선보인 ‘거대해진 로켓단 초코롤’의 후속 제품인 ‘거대해진 고오스 초코케익’을 추가 출시했다. 기존 ‘고오스 초코케익’보다 중량 기준으로 5배 큰 제품이다. 패키지 속 빵칼을 동봉해 큰 사이즈의 제품을 편리하게 먹을 수 있도록 했다. 신제품에는 기존 띠부씰보다 사이즈도 커진 ‘메가진화 띠부씰’ 53종을 무작위로 넣어 구매 재미를 더했다. 전국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권장소비자가격 7900원이다.


삼립은 제품 출시를 기념해 해피앱과 연계해 총 10개의 스탬프를 획득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오는 6월 30일까지 진행한다. 해피앱 내 해피마켓에서 단독 판매되는 거대해진 포켓몬빵 특별 패키지(거대해진 포켓몬빵 1봉, 일반 포켓몬빵 5봉으로 구성) 속에 동봉된 난수번호 및 현재 판매중인 일반 사이즈 포켓몬빵 13종에 포함된 띠부씰에 기재된 난수번호를 해피앱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스탬프가 적립된다.
일반 사이즈 포켓몬빵 난수번호는 6월 3일 이후 판매되는 제품 중 ‘해피앱 이벤트 앰블럼’이 있는 제품에 한해서만 확인할 수 있다.

스탬프를 모두 획득하면 추첨을 통해 닌텐도 스위치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삼립 브랜드 담당자는 “이번 신제품은 거대해진 포켓몬빵 두 번째 시리즈로 구매 재미를 더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선보였다”라며 “앞으로도 포켓몬빵과 관련해 소비자들에게 이색적인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을 전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hwlee@fnnews.com 이환주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