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마스터 셰프 코리아1 준우승자 박준우, 오진양행에서 개최한 드라이 에이저 런칭쇼 메인 셰프로 참여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4.04.05 17:11

수정 2024.04.05 17:11

드라이 에이저 런칭쇼 메인 셰프로 참여한 박준우 셰프의 모습 (사진 제공=오진양행)
드라이 에이저 런칭쇼 메인 셰프로 참여한 박준우 셰프의 모습 (사진 제공=오진양행)

마스터 셰프 코리아 시즌1 준우승을 거머쥐며 스타 셰프 대열에 합류하였고, 요리 관련 다양한 TV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대중들에게 이름을 알린 푸드 칼럼리스트 박준우 셰프가 오진양행에서 주최한 드라이 에이저 런칭쇼에 메인 셰프로 참여했다.


드라이 에이저 런칭쇼에서는 관련 업계 종사자들을 초대하여 프리미엄 숙성고 드라이 에이저로 3주 간 숙성한 숙성육을 활용한 요리를 만들어 제공하고, 오진양행 드라이 에이저 담당자의 설명회가 진행되었다. 드라이 에이저는 독일의 정교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개발된 프리미엄 숙성고로 Smart Aging® 기술을 적용시켜 고기부터 생선, 소시지, 치즈 등 다양한 식재료를 버튼 하나로 쉽게 숙성시킬 수 있는 제품이다.


박준우 셰프는 “오진양행에서 주최한 드라이 에이저 런칭쇼라는 자리에 메인 셰프로 참여할 수 있어 영광”이라며, “저로 인해 드라이 에이저 제품 판매에 긍정적인 효과를 볼 수 있길 바란다” 전했다.

드라이 에이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드라이 에이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