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소기업

고준희 피부 탄력의 비법...'올 댓 뮤즈4'서 겨울철 잇템 공개

정상희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2.11.22 09:28

수정 2022.11.22 16:50

고준희 피부 탄력의 비법...'올 댓 뮤즈4'서 겨울철 잇템 공개
[파이낸셜뉴스] 랩코스에서 출시한 '랩코스EX 롤라겐 롤링앰플'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22일 랩코스에 따르면 배우 고준희가 지난 11일 '올 댓 뮤즈4'방송에 출연하며 겨울철 피부 탄력 관련 아이템으로 랩코스EX 롤라겐 롤링앰플을 소개하면서 주목받고 있다.

랩코스의'롤라겐 롤링앰플'은 얼굴 어느 부위에도 지압 가능한 롤러볼과 편하게 마사지할 수 있는 괄사가 함께 내장된 2in1특수 용기를 사용한 국내 최초의 신개념 안티에이징 제품이다. 제품 용기에 내장된 어플리케이터를 통해 바로 마사지를 할 수 있기 때문에 다른 도구를 사용하는 번거로움 없이 더 효과적인 콜라겐 케어가 가능하다.

이날 방송에서 배우 고준희는 "'롤라겐 롤링 앰플'을 롤러와 괄사가 하나로 합쳐져 있어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탄력 관리가 가능한 간편 잇템"으로 소개하며 "고용량 콜라겐 함유에도 불구하고 오일리한 느낌 없이 산뜻하고 촉촉해 겨울철 셀프 안티에이징 제품으로 강력 추천한다"라고 말했다.

고준희가 소개한 '롤라겐 롤링 앰플'은 인체 유사 베이비 콜라겐(type-3)과 180년 역사의 프랑스산 콜라겐, 260Da 초저분자 콜라겐을 배합해 리포좀화한 랩코스만의 독자성분 '롤라겐'이 함유돼 있다.
3번의 마이크로화를 거친 초미세 마이크로 공법을 통해 모공 1800분의 1 크기로 쪼개진 유효성분이 피부각질층 11층까지 빠르게 침투하여 피부 깊숙한 곳부터 빈틈없는 안티에이징 효과를 선사한다.


한편, 랩코스 '롤라겐'은 오는 24일 오전 10시 25분 롯데홈쇼핑에서 방송인 이지혜와 함께 2차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wonder@fnnews.com 정상희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