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글래드 혼캉스 패키지’ 출시

김주영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2.03.19 06:00

수정 2022.03.19 06:00

프리미엄 에스테틱 르메딘의 스킨 케어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글래드 혼캉스 패키지. 글래드 호텔 제공.
프리미엄 에스테틱 르메딘의 스킨 케어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글래드 혼캉스 패키지. 글래드 호텔 제공.

글래드 호텔은 여유로운 휴식과 나만의 재충전 시간을 계획하고 있는 혼캉스족(1인 호캉스)을 위한 ‘글래드 혼캉스 패키지’를 오는 25일부터 6월 30일까지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글래드 혼캉스 패키지는 도심 속 힐링을 즐길 수 있는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에서 이용 가능하다. 패키지 혜택은 편안한 객실에서의 1박과 프리미엄 에스테틱 브랜드 ‘르메딘(LEMEDIN)’ 에스테틱 이용권 1매(1인)과 힐링 도서 1권, 더 롱 독(The Long Dog) 와인 1병을 제공한다.

패키지 혜택으로 제공하는 르메딘 에스테틱 이용권은 프리미엄 에스테틱 브랜드 ‘르메딘(LEMEDIN)’에서 1:1 맞춤형 상담을 통해 60분의 스킨 케어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프로그램은 15만원 상당의 페이셜 관리를 이용할 수 있으며 프라이빗한 고객 케어를 위해 1인 개별룸에서 진행된다.

이와 함께 마음의 휴식을 위한 ‘힐링 도서 1권’을 제공한다.
힐링 도서는 오늘을 특별하게 기억할 수 있는 300개의 할 일을 모은 책 ‘하루씩만 잘 살아보는 연습, 오늘부터 300일(지은이 김신지)’과 그림에 대한 지식 없이도 그림과 깊이 만나도록 안내하는 그림 감상 실용서 ‘우리 각자의 미술관(지은이 최혜진)’ 2개의 도서 중 1권이 랜덤으로 제공된다.

마지막으로 혼캉스에 빠질 수 없는 혼술을 위해 귀여운 닥스훈트를 라벨에 담은 프랑스 와인 ‘더 롱 독(The Long Dog) 1병(375ml)’을 제공한다. 와인은 딸기와 자두를 머금은 듯한 과일향의 레드 와인(루즈)와 상큼하고 싱그러운 풍미의 화이트 와인(블랑) 1병 중 선택할 수 있다.


글래드 호텔 관계자는 “코로나19 장기화로 편안하고 안전한 호텔에서 나 홀로 호캉스를 즐기려는 MZ세대들을 위해 혼캉스 상품을 기획하게 되었다” 면서 “스트레스 해소와 에너지 충전에 도움을 주는 스킨 케어 프로그램, 마음의 휴식을 위한 힐링 도서와 와인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글래드 혼캉스 패키지로 매력적인 혼행을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ju0@fnnews.com 김주영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