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식품

CJ푸드빌 외식브랜드, 연말 배달·픽업 메뉴 선봬

조지민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0.12.09 09:03

수정 2020.12.09 09:03

CJ푸드빌 외식브랜드, 연말 배달·픽업 메뉴 선봬

[파이낸셜뉴스] CJ푸드빌이 운영하는 외식 브랜드 빕스, 계절밥상, 더플레이스, 제일제면소가 다양한 O2O와 테이크아웃 메뉴를 집에서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9일 밝혔다.

빕스 배달 전문 브랜드 빕스 얌 딜리버리에서 셰프의 노하우를 담아 연말 홈파티 메뉴로 제격인 얌플래터, 스테이크, 샐러드, 파스타로 구성한 세트 메뉴 등을 만날 수 있다. '얌플래터'는 메인 메뉴와 이와 어울리는 사이드 메뉴 2가지를 즐길 수 있는다. 대표메뉴 '바비큐 폭립 얌플래터'는 빕스 시그니처 바비큐 폭립, 치킨 윙, 깍두기 볶음밥이 제공된다. 이외에 '스테이크 얌플래터', '멕시칸 얌플래터' 등으로 1인 가구도 충분히 연말 파티 기분을 낼 수 있다.

집에서 레스토랑에 온듯한 파티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세트 메뉴 6종은 단품 대비 10% 할인한다.
'얌그릴 스테이크 세트(2인)'은 얌그릴 뉴욕스테이크, 샐러드 또는 파스타 중 한가지, 얌브레드를 포함했다. 특별한 연말 홈파티를 위한 시즌 한정 '윈터 얌파티 세트'도 있다. 기존 판매한 피자, 치킨, 감자튀김으로 구성한 '파티박스', 샐러드부터 디저트까지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다이닝 박스 세트'는 매장 테이크아웃으로 구매 가능하다.

계절밥상의 인기메뉴를 메인으로 계절 전, 옛날 치킨, 반찬, 과일사라다 등으로 푸짐하게 구성한 프리미엄 도시락 8종이 있다. 남녀노소 좋아하는 '마포식 돼지 양념구이', '추억의 함박스테이크', '양념 등갈비', '고추장 삼겹살'부터 영양 보충에 제격인 '고추장장어구이', '매콤낙지오징어볶음'도 있다. '오늘의 셰프도시락'은 유부초밥, 쌈밥 두 가지로 취향에 맞게 선택하면 된다. '마포식 돼지 양념구이', '추억의 함박스테이크', '고추장장어구이' 등 메인 요리 6가지는 여럿이서 푸짐하게 즐기는 단품 일품요리로도 준비했다.

더플레이스의 매장에서 즐기는 밀라노 스타일 이탈리안을 집에서 그대로 만나볼 수 있다. 최근 연말 신메뉴로 출시한 2인용 채끝등심 스테이크 '딸리아따 디 만조& 치즈 페퍼 퐁듀', 부드러운 머쉬룸 크림 퐁듀를 곁들인 '만조& 머쉬룸 그레인 퐁듀' 등 스테이크 2종이 있다.

제일제면소는 한겨울 나기에 제격인 따뜻한 별미국수, 다양한 재료를 듬뿍 담은 전골, 지속적으로 호응이 좋은 도시락, 덮밥류 등 다채로운 메뉴가 준비돼 있다. 겨울 신메뉴인 '얼큰 사골 삼합칼국수', '새우모둠튀김우동'과 베스트 메뉴인 '제일우동', '특 우삼겹 비빔국수'가 있다.

쇠고기, 신선한 채소 등으로 구성해 3~4분만 끓이면 완성되는 '얼큰 왕만두 전골', '모둠우동 전골' 등 추운 날씨와 어울리는 전골 메뉴도 있다. '수제 주먹밥 도시락', '수제 돈까스 도시락', '모둠 도시락' 등 정갈하게 담은 도시락 5종도 판매된다.

모든 브랜드의 배달 메뉴는 배달의 민족, 요기요, 쿠팡이츠 등 배달앱에서 주문할 수 있으며 매장 별 특이사항은 배달 애플레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 네이버 N 스마트주문을 통해서 미리 주문하고 간편하게 픽업도 가능하다.

브랜드 별로 다양한 할인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계절밥상은 네이버 N스마트주문 시 상시 15%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더플레이스는 쿠팡이츠에서 이달 31일까지 즉시 사용 가능한 7000원 쿠폰 행사를 진행 중이며 네이버 N 스마트주문에서 상시 20% 할인 이벤트도 실시한다.
제일제면소는 쿠팡이츠에서 이달 31일까지 4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gmin@fnnews.com 조지민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