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설 연휴 빅매치 개최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0.01.17 17:00 수정 : 2020.01.17 17:00

관련종목▶

CGV 설연휴 빅매치 이벤트 /사진=fnDB


[파이낸셜뉴스] CGV가 설 연휴를 맞아 1월 25일부터 28일까지 ‘설 연휴 빅매치’를 개최한다. ‘설 연휴 빅매치’는 영화 관람과 함께 전통 놀이를 즐기고, CJ ONE 포인트까지 선물 받을 수 있는 이벤트다.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 중 무작위로 짝을 지어 CGV가 선정한 전통 놀이에서 이기면 CJ ONE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다. 전통 놀이 종목은 오는 25일 공개된다.
대결에서 승리한 고객에게는 매일 CJ ONE 포인트 1,500만 점을 이긴 고객의 수로 나눠 증정한다. CJ ONE 포인트는 이벤트 종료 후 1월 31일까지 순차 지급된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먼저 1월 17일부터 24일까지 CGV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 내 ‘참여 신청하기’ 버튼을 눌러야 한다. 설 연휴 기간 동안 영화를 관람한 횟수에 따라 이벤트 참여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참여 기회를 늘리고 싶다면 영화 관람일 최소 하루 전 예매 후 관람, 오전 또는 심야 영화 관람, CGV 특별관(4DX, 스크린X, IMAX) 관람 시 추가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CGV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쉐프가 있는 영화관 CGV씨네드쉐프(CINE de CHEF)에서는 설을 맞아 오는 1월 31일까지 ‘씨네드쉐프 스페셜 상품권 세트’를 선보인다. ‘씨네드쉐프 스페셜 상품권 세트’ 가격은 20만원으로, 씨네드쉐프 상품권 10만원권 2매에 더해 4만5천원 상당의 씨네드쉐프 영화관람권 1매도 증정한다.

jashin@fnnews.com 신진아 기자
네이버채널안내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광고 닫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