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체인 일반

암호화폐 커뮤니티 코박, STP 네트워크와 생태계 확장 '맞손'

허준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9.12.17 14:32

수정 2019.12.17 14:32

[파이낸셜뉴스] 암호화폐 커뮤니티 코박이 생태계 확장을 위해 STP 네트워크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코박은 STP 네트워크 생태계 파트너로 합류한다. STP 네트워크 생태계는 블록체인 프로젝트, 블록체인 기반 서비스 제공 업체, 크립토 펀드, 거래소, 미디어 등 블록체인 생태계의 주축으로 구성돼 이뤄진 파트너십 연합체다.

암호화폐 커뮤니티 코박이 생태계 확장을 위해 STP 네트워크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사진=코박 제공
암호화폐 커뮤니티 코박이 생태계 확장을 위해 STP 네트워크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사진=코박 제공
코박은 STP 네트워크 생태계에 합류해 STP 네트워크의 마이크로 토큰 오퍼링(MTO)과 에어드롭 상호지원, STP 생태계 파트너 이벤트 공동 주최 등 다양한 활동을 지원할 예정이다.
또 STP 네트워크는 생태계 파트너를 활용해 코박 커뮤니티에 다양한 프로젝트를 연결하고 소개할 예정이다.


강민승 코박 최고경영자(CEO)는 "STP 네트워크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유망한 프로젝트를 커뮤니티에 소개하고 여러가지 디지털 자산과 상품을 코박 생태계로 불러오고자 한다"며 "STP 네트워크의 생태계의 일원이 되어 기쁘며 앞으로도 커뮤니티에 다양한 소식을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jjoony@fnnews.com 허준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