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치기 복귀 콘서트, 에일리-룸9 등 8팀 게스트 참여 ‘의리’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3.04.09 17:46

수정 2013.04.09 17:46



배치기쑈 ‘금의환향’의 화려한 게스트 라인업이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오는 12일과 13일 양일에 걸쳐 홍대 V홀에서 개최되는 2013 배치기쑈 ‘금의환향’에는 ‘눈물샤워’의 일등 공신 에일리를 비롯해 구인회, 정은, AG 성은, DC, 우혜미, 오상아, Mr. Room9 등 실력파 뮤지션 총 8팀이 게스트로 참여해 어느 공연보다 다채롭고 꽉 찬 무대를 꾸민다.

특히 이들 게스트는 데뷔 때부터 이어 온 우정 하나로 참여를 흔쾌히 결정짓고 최고의 공연을 만들어 나가겠다는 의지를 보여줘 배치기와의 의리를 과시하고 있다.

5년 만의 단독콘서트 2013 배치기쑈 ‘금의환향’은 군 제대 후 3년의 공백 끝에 ‘눈물샤워’로 공전의 히트를 기록하며 성공적으로 가요계에 안착한 배치기의 복귀 콘서트로, 상대적으로 작은 규모의 홍대 클럽에서 펼쳐질 것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았다.

군 입대 전부터 홍대 클럽씬에서 막강 티켓파워와 팬덤 확보로 언더그라운드의 유명 힙합 그룹으로 이름을 날렸던 배치기는 그들을 기다려 준 팬들과 데뷔 초기의 열정을 잃지 않기 위해 복귀 콘서트로 홍대 클럽을 선택했다고 밝혔다.


이와 같은 배치기의 ‘초심’ 콘서트에 그들이 데뷔 시절부터 지금까지 함께 해 온 8팀의 실력파 뮤지션 친구들이 가세, 폭발적인 무대를 선보이는 동시에 가슴 따뜻해지는 의리로 무대를 꽉 채울 예정이다.


더욱이 ‘눈물샤워’를 통해 배치기와 환상호흡을 보여 준 에일리는 배치기의 이번 콘서트 개최 소식에 적극적으로 참여 의사를 밝히며 발 벗고 나서 2013 배치기쑈 ‘금의환향’의 일등 서포터를 자청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한편 배치기 복귀 콘서트 2013 배치기쑈 ‘금의환향’은 오는 12일과 13일 양일 간 홍대 V-Hall에서 개최된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gagnrad@starnnews.com최현정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