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IT일반

젠하이저, ‘G마켓 옥션 빅스마일데이’ 파격 프로모션 진행

구자윤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4.05.08 17:34

수정 2024.05.08 17:34

젠하이저, ‘G마켓 옥션 빅스마일데이’ 파격 프로모션 진행

젠하이저 소비자 가전 사업부를 운영하는 소노바컨슈머히어링과 젠하이저 총판 피씨디렉트는 오는 20일까지 2주간 진행되는 ‘G마켓 옥션 빅스마일데이’를 통해 젠하이저 전 제품에 대한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8일 밝혔다.

빅스마일데이는 G마켓과 옥션이 1년에 두 번 진행하는 연중 최대 규모의 할인행사로 올 해 G마켓은 약 1000억원의 고객 혜택을 제공할 것으로 예고해 기대를 모았다.

젠하이저는 이번 G마켓 옥션 빅스마일데이에서 특가 운영 및 한도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15%, 20% 선택 쿠폰과 브랜드 중복쿠폰 5%에 카드사 할인 7%를 더해 최대 44%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에 특별 사은품까지 별도로 준비해 기존 고가에 판매되고 있는 젠하이저의 다양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특히 이번 빅스마일데이 행사에서는 차세대 오디오 기술을 기반으로 고품질의 사운드를 제공하는 프리미엄 무선 이어폰 '모멘텀 트루 와이어리스 4(MTW4)'와 고음질의 무선 헤드폰 '엑센텀 플러스 와이어리스'를 주목할 만 하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모멘텀 트루 와이어리스 4(MTW4)'는 젠하이저의 플래그십 라인인 '모멘텀'의 4세대 무선 이어폰이다.
독자적인 드라이버 기술과 퀄컴 스냅드래곤 2세대 사운드 기술을 결합해 유선 이어폰에 버금가는 음질을 경험할 수 있다. 이전 세대보다 강화된 '하이브리드 노이즈 캔슬링' 기능과 '투명도 모드'는 사운드에 몰입할 수 있는 편안한 청음 환경을 조성한다. 배터리 완충 시 7.5시간을 사용할 수 있고, 충전 케이스를 사용하면 최대 30시간을 연속 사용할 수 있다.

엑센텀 플러스 와이어리스는 지난해 출시된 헤드폰 '엑센텀 와이어리스'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노이즈 캔슬링 기능이 추가됐다. 노이즈 캔슬링 상태로 최대 연속 50시간 배터리 사용이 가능한 것이 특장점이다.
실시간 주변 환경 모니터링을 통해 소음 차단의 강도를 자동으로 조정하고 시끄러운 환경에서도 먹먹함이 없는 하이브리드 어댑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탑재했다. 또한 바람의 소리를 효율적으로 차단하는 오토 안티 윈드 모드를 제공해 야외에서도 음악에만 몰입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젠하이저 관계자는 "높은 기술력과 노하우를 기반으로 고품질 오디오 기기를 제공하는 젠하이저의 프리미엄 제품들을 특별한 가격으로 제공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게 돼 기쁘다”며 “젠하이저는 적지 않은 마니아 층을 확보하고 있는 브랜드이지만, 고가의 라인업으로 구성돼 있어 선뜻 구매하기는 어려운 면이 있었을 것으로 생각하는데, 앞으로는 더 많은 분들이 젠하이저를 통해 듣는 즐거움을 경험해 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solidkjy@fnnews.com 구자윤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