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식품

송추가마골-오핀베이커리, 가정의 달 이벤트 풍성

이환주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4.05.02 15:16

수정 2024.05.02 15:16

[파이낸셜뉴스]
송추가마골-오핀베이커리, 가정의 달 이벤트 풍성

외식기업 동경이 운영하는 갈비 전문브랜드 송추가마골과 베이커리 전문브랜드 오핀베이커리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단위 방문객을 대상으로 다채로운 행사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먼저 화창한 봄날씨를 음악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봄날의 라이브' 공연을 펼친다. 공연은 오핀베이커리 3층 야외 옥상정원에서 5월 4일부터 3주간 매주 토요일 오후 1시 30분과 3시, 2회씩 총 6회 진행한다. 해금, 통기타, 어쿠스틱 등 다양한 장르를 넘나드는 무대로 ‘봄날의 라이브’ 공연을 더욱 풍성하게 꾸밀 예정이다.

어린이날 당일에는 어린이 고객들을 위한 선물도 준비했다. 송추가마골 전 지점을 방문한 어린이 고객에게 콩나물처럼 쑥쑥 자라길 바란다는 의미를 담아 ‘무럭무럭 자라는 콩나물 키우기 키트’를 증정한다.
어린이 고객 1인당 키트 1개를 제공할 예정으로, 콩나물 키트 소진 시 이벤트는 종료된다. 오핀베이커리를 방문한 모든 어린이 고객들에게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솜사탕도 제공한다.

5월 4일부터 6일까지 3일간 즉석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송추네컷’ 포토 부스도 운영한다. 송추가마골 또는 오핀베이커리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식사 후 오핀베이커리에 설치된 포토 부스에서 소중한 사람들과 사진을 촬영하며 추억을 남길 수 있다.


어린이날과 어버이날이 포함된 5월 4일부터 8일까지는 5일간 매장 방문 고객 대상으로 송추가마골 포장 제품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가정의 달 기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나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오덕균 동경 마케팅팀장은 “나들이 가기 좋은 계절과 가정의 달을 맞아 소중한 분들과 추억을 남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송추가마골과 오핀베이커리를 방문해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hwlee@fnnews.com 이환주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