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소기업

'조리와 플레이팅 한번에' SGC솔루션, ’글라스락 셰프토프 라디아’ 출시

강규민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4.04.30 09:10

수정 2024.04.30 09:10

탈부착 가능한 멀티핸들로 쿡웨어에서 바로 테이블웨어로 쿡웨어 3종이 쏙 포개지는 구조로 공간활용에 최적화 우수한 세라믹 코팅 적용, 유해물질 불검출 테스트 완료
SGC솔루션 ‘글라스락 셰프토프’의 신제품 ‘라디아(Radia)’. SGC솔루션 제공
SGC솔루션 ‘글라스락 셰프토프’의 신제품 ‘라디아(Radia)’. SGC솔루션 제공

[파이낸셜뉴스] SGC솔루션은 쿡웨어 브랜드 ‘글라스락 셰프토프’의 신제품으로 ‘라디아(Radia)’를 출시했다고 4월 30일 밝혔다.

이 제품은 프라이팬과 웍, 냄비가 세트로 구성되어 쿡웨어를 개별 구입하지 않아도 되며, 탈부착 가능한 멀티핸들로 수납과 공간활용도를 높였다. 그린 컬러가 그라데이션이 되도록 세가지 쿡웨어를 차곡차곡 포개어 보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제품명인 ‘라디아’는 따스하고 밝게 빛난다는 의미를 가진 ‘Radiant’에서 유래됐다.

라디아는 팬과 웍, 냄비, 멀티핸들, 유리 뚜껑의 총 5가지의 세트로 구성됐다. 팬, 웍, 냄비는 20cm 사이즈로 동일하고, 유리 뚜껑과 멀티핸들은 각 쿡웨어에 전부 사용할 수 있다.
냄비와 웍, 프라이팬 순으로 포갤 수 있어 깔끔한 수납이 가능하고 구성품이 모두 분리가 가능하기 때문에 휴대성이 높아 야외에서도 활용도가 높다. 각 쿡웨어 3종에는 최신 G7 세라믹 코팅을 적용해 음식이 잘 눌어붙지 않으며, 색배임에 강하고 세척에도 용이하다. PFOA, PFOS 등 유해물질 불검출 테스트도 완료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멀티핸들은 요리 시에는 본체에 결합해 사용하고, 요리 후에는 분리해 테이블 위에 그대로 조리한 음식을 세팅할 수 있다. 버튼을 통해 원터치로 쉽게 사용할 수 있고, 최대 10kg의 무게까지 견딜 수 있다. 쿡웨어 본체에 결합되는 집게 부분은 인체에 무해한 실리콘으로 제작돼 고온에 강하며, 그립 부분에도 미끄러짐 우려를 줄였다.

은은한 그린톤의 그라데이션과 아이보리 컬러가 조합된 디자인으로 고급스럽고 통일감 있는 테이블 세팅을 할 수 있다.
또 뚜껑을 제외한 팬과 웍, 냄비는 가스레인지나 인덕션, 오븐 등 다양한 열원과 식기세척기에 사용이 가능하다.

‘글라스락 셰프토프 라디아’는 글라스락 공식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SGC솔루션 생활용품사업본부 임광빈 본부장은 "라디아는 다양한 요리부터 고급스러운 플레이팅, 깔끔한 보관 및 휴대까지 모두 가능한 멀티 쿡웨어"라며 "가정에서는 물론, 야외에서도 요리가 필요한 모든 순간에 라디아와 함께 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camila@fnnews.com 강규민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