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전국

'주방부터 침구까지'...광주신세계, 21일까지 '메종 드 신세계' 연다

황태종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4.04.17 13:26

수정 2024.04.17 13:26

본관 지하 1층 이벤트홀서 생활 인기 브랜드 참여...할인 혜택 풍성
광주신세계가 오는 21일까지 본관 지하 1층 이벤트홀에서 생활 인기 브랜드가 대거 참여한 '메종 드 신세계'를 연다. 사진은 행사에 참여한 '빌레로이앤보흐' 매장에서 직원들이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모습. 광주신세계 제공
광주신세계가 오는 21일까지 본관 지하 1층 이벤트홀에서 생활 인기 브랜드가 대거 참여한 '메종 드 신세계'를 연다. 사진은 행사에 참여한 '빌레로이앤보흐' 매장에서 직원들이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모습. 광주신세계 제공

【파이낸셜뉴스 광주=황태종 기자】㈜광주신세계는 봄을 맞아 주방용품부터 침구까지 집을 새 단장할 수 있도록 오는 21일까지 본관 지하 1층에서 '메종 드 신세계'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메종 드 신세계'의 메종(MAISON)은 프랑스어로 집, 주택, 가옥을 뜻하는 것으로, 이번 행사에서는 '신세계의 집'이라는 테마로 집을 꾸미기에 알맞은 다양한 생활 인기 아이템을 선보인다.

특히 '빌레로이앤보흐', 'WMF', '닥터하우스', '쿡셀' 등 주방용품 브랜드를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중 독특한 디자인으로 신혼부부들에게 선물하기 좋은 '빌레로이앤보흐'는 최대 40%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빌레로이앤보흐'는 지난 1748년 창설된 프리미엄 브랜드로 프랑스의 디자인과 독일의 기술력을 모두 지니고 있으며, 특히 아기자기한 디자인으로 집들이 선물로도 인기가 높다.

봄에 꺼내 쓰고 싶은 일러스트 그림이 그려진 디자인 나이프 컬렉션은 데일리 라이프, 사계절, 웨딩스토리 등 아름다운 동화 속 이야기를 담고 있으며,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아우든 컬렉션도 고풍스러운 디자인으로 감성적인 테이블 웨어를 추구하는 요즘 식탁에 잘 어울린다. 디자인 나이프 웨딩 샐러드접시 7만5400원, 디자인 나이프 찬기 5만6550원, 아우든 깊은 사각접시 7만5400원 등이다.

이번 행사에는 '클라르하임', '앤스티치', '운현궁', '구포컬렉션', '까르마', '씰리', '시몬스' 등 침구부터 침대까지 다양한 브랜드들도 대거 참여한다.

올해 포스처피딕 74주년을 맞은 '씰리'와 '흔들리지 않는 편안함'을 선사하는 '시몬스' 등 인기 침대 브랜드가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씰리'는 매트리스 15~35% 할인, 프레임 30% 할인 혜택과 100만/300만원 이상 구매 시 방수커버와 메모리폼 베개를 증정한다. '시몬스'는 매트리스 최대 10% 할인, 침대프레임/베딩세트 10~30% 할인 등 다양한 할인 혜택을 진행한다.

아울러 '유스트', '아로마드폼', '러쉬' 등 피로를 풀 수 있도록 돕는 다양한 제품들도 최대 3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해 합리적인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광주신세계는 '메종 드 신세계' 행사 기간부터 오는 28일까지 본관 8층 행사장에서 '로라애슐리' 팝업스토어도 연다.

'로라애슐리'는 침대, 소파, 쿠션 등 가구와 인테리어 소품까지 아우르는 토탈 리빙 브랜드로, 다양한 종류의 플라워 패턴으로 로맨틱한 인테리어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브랜드다. 팝업스토어 기간 동안 20~50%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해 뉴애슐리 경추 베개솜 5만5000원, 카리나 냉감이불S 13만9000원, 썸머셋 철재 침대프레임Q 122만5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광주신세계 김영민 식품생활팀장은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봄에 산뜻한 기운으로 시작하실 수 있도록 다양한 브랜드의 할인 혜택이 있는 '메종 드 신세계'를 연다"면서 "이번 행사 기간 동안 다양한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만나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hwangtae@fnnews.com 황태종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