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인터넷/SNS

아프리카TV, LoL e스포츠 대회 'ALL 시즌7' 결승전 진행

구자윤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3.12.22 09:00

수정 2023.12.22 09:00

관련종목▶

아프리카TV, LoL e스포츠 대회 'ALL 시즌7' 결승전 진행

아프리카TV는 오는 23일 라이엇 게임즈의 '리그 오브 레전드(LoL)'로 진행되는 '아프리카TV 리그 오브 레전드 리그(ALL) 시즌7' 결승전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지난 6개 시즌이 진행되는 동안 누적 시청자 2000만명을 기록한 ALL은 엠비션, 칸, 너구리, 오뀨 등 전 프로게이머 및 전 시즌, 현 시즌 마스터 티어 이상의 LoL 실력자들이 참여하는 아프리카TV의 e스포츠 대회다.

23일 오후 6시에 진행되는 결승전 경기는 5판 3선승제로 진행된다. 결승전에는 전 프로게이머 나라카일(서지선)이 이끄는 'NaRa(애디, 병헌., 나라카일, 바밤바, 찬스동)'과 전 프로게이머 Ohq(일루오뀨)와 SnowFlower(나는눈꽃)가 속한 '노뀨의모험2(ADD, 강주연, 권지인입니다, 일루오뀨, BJ나는눈꽃)'가 맞붙는다.

'NaRa'은 지난 17일 열린 4강전에서 '유로파(하울링, 나탈리, Yuri, Trigger, Mia)'와의 접전 끝에 세트 스코어 3대 2로 결승전에 진출했다. 안정적인 상체와 강력한 바텀을 지닌 유로파를 상대로 탑 라이너 애디 특유의 변수 창출과 함께 폭발적인 한타 능력을 보여줬다는 평가다.


이에 맞서는 '노뀨의모험2'은 지난 18일 진행된 4강전에서 'DWG(Nuguri, 에필로그0, 백크., 최기명, Bible)'를 3대 2로 꺾고 결승전에 올랐다. 전 프로게이머 Nuguri(장하권)과 Bible(윤설)의 노련한 플레이가 한타 때마다 빛을 발했지만 결국 Ohq(일루오뀨)를 앞세운 '노뀨의모험2'가 최종 승리했다.

ALL 시즌7 결승전은 잠실 비타500 콜로세움에서 오프라인 유관중으로 진행된다. 현장 관람 티켓은 23일 경기 당일 오후 7시까지 티켓링크 사이트에서 온라인을 통해 선착순으로 구매할 수 있다.
경기를 시청하는 유저들을 위한 ALL 승부 예측 이벤트 및 시청자 드롭스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고 아프리카TV 측은 전했다.

solidkjy@fnnews.com 구자윤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