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은행

"자산관리에 골프레슨도 덤" SC제일은행, PB고객에 일대일 골프레슨

박신영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3.04.11 11:04

수정 2023.04.11 11:04

PB고객 25명에게 고덕호 프로 1:1 골프 레슨 기회 제공
[파이낸셜뉴스]
사진=뉴스1
사진=뉴스1

SC제일은행은 골프 레슨 명장 고덕호 프로에게 맞춤형 골프 레슨을 받을 수 있는 ‘고덕호 프로와 함께하는 자산관리 어프로치’ 프로그램을 4월부터 운영한다고 11일 밝혔다.

고덕호 레슨 프로그램은 2022년부터 SC제일은행에서 운영하고 있는 PB(Priority Banking) 고객 리워드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이달 중 자산관리(WM) 상품에 2억 원 이상 가입하고 레슨을 신청한 고객 중 선착순 25명에게 고덕호 프로의 레슨 기회를 제공하는 것이다.

선정된 고객은 오는 5월부터 순차적으로 강남 소재 프라이빗 스튜디오에서 고덕호 프로에게 맞춤형 1:1 원포인트 골프 레슨을 받을 수 있다. 프로그램 종료 후에는 소정의 기프트와 함께 레슨 노트까지 받을 수 있어 골프를 좋아하는 PB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와 별도로 현재 PB등급 고객이 아닌 고객이 SC제일은행에 1억 원 이상 자산을 예치해 PB 고객이 된 후 다음달 말까지 이를 유지하는 동시에 WM 상품에 20만 원 이상 신규 가입하는 고객 5명에게도 추첨을 통해 해당 골프 레슨 기회를 제공한다. 골프 레슨 기회와는 별도로 조건을 충족하는 고객에게는 전담 자산관리 매니저(PB RM)의 전문적인 글로벌 자산관리 서비스 제공 및 WM 상품 가입 금액에 따라 2인조 수저세트, 신세계상품권 모바일 교환권 20만 원, 드롱기 커피머신, 순금 1돈(3.75g) 골드바(1억 원 이상)를 각각 증정한다.


이기경 SC제일은행 브랜치/PB세그먼트부문 전무는 “SC제일은행은 스탠다드차타드(SC)그룹의 전 세계 현지 전문가들과의 협업을 통해 보다 체계적이고 일관된 글로벌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SC제일은행의 글로벌 자산관리와 골프 레슨을 함께 경험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padet80@fnnews.com 박신영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