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부동산일반

부동산 중개법인 엠부티크, '몬트레아 한남' 분양 중개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1.04.19 10:00

수정 2021.04.19 10:00

투자수익이 높은 전국의 분양 매물 한 번에 비교, 최적의 매물 발굴 지원
부동산 중개법인 엠부티크, '몬트레아 한남' 분양 중개

최근 강화되고 있는 대출 및 부동산 규제 속에 서울 노른자위 입지의 오피스텔 분양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오피스텔의 경우 상대적으로 부동산 규제로부터 자유로운 반면, 서울 내 공급 물량이 한계를 보이고 있는 만큼 제대로 된 입지 선택 시 향후 안정적인 투자수익률 확보를 기대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런 가운데 VVIP를 위한 고급 주거공간 및 빌딩 전문 부동산 중개법인인 '엠부티크'가 올 상반기 강북권 최대 관심 물건 중 하나인 '몬트레아 한남 오피스텔' 분양을 직접 중개하고 나서 투자자들의 신뢰를 높이고 있다.

엠부티크 부동산중개법인은 오랜 경력의 부동산 전문가를 통해 투자가치가 높은 전국의 고급주택, 아파트, 오피스텔, 빌딩, 상가 등의 정보를 실시간으로 확보, 남들보다 한 발 앞선 부동산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동시에 맞춤 컨설팅을 통해 투자수익이 높은 전국의 분양 매물을 한 번에 비교해 최적의 매물을 발굴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몬트레아 한남 오피스텔은 강남역 루카831, 상지카일룸M, 루시아 도산 등과 함께 엠부티크가 엄선한 분양 매물 중 하나다.
최고급 렌지던스 브랜드 몬트레아가 대한민국 4재 부촌 중 하나인 한남동에 공급하는 럭셔리 주거공간으로, 입지부터 미래가치, 고품격 커뮤니티 등 차별화된 경쟁력으로 주목받고 있다.

특히, 최근 나인원 한남 분양을 시작으로 용산 일대에 초고가 주택들이 속속 들어서면서 향후 한남동을 포함한 용산 일대의 가치가 가파르게 상승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어 투자가치 측면에서도 몬트레아 한남을 눈여겨보는 부동산 투자자들이 늘어날 것으로 전망된다.

교통 여건도 좋다. 강북과 강남을 연결하는 사통팔달의 요지로 한남대교, 동호대교, 올림픽대로, 강변북로 등을 통해 서울 도심과 수도권으로의 이동이 용이하다. 사업지 인근에 현재 한남근린공원이 예정돼 있으며, 남산과 한강이 가까워 서울 도심에서 쾌적한 자연환경을 누릴 수 있다는 점도 장점으로 꼽힌다. 이밖에도 꼼데가르송길, 삼성미술과 리움, 블루스퀘어, 반얀트리클럽 앤 스파 서울, 순천향대병원 등 문화시설과 편의시설도 가까이서 누릴 수 있다.

하이엔드 가전 가구를 적용한 고급 인테리어, 올 자주식 주차, VIP 컨시지어 서비스 등 호텔식 럭셔리 주거공간을 누릴 수 있다는 점도 몬트레아 한남만의 장점이다. 또한 국내 최고의 비즈니스 의전 교육기관을 운영 중인 돕다(DOPDA)와의 업무제휴를 통해 입주민에게는 전용 비서 업무, 수행기사, 의전 및 통역 서비스, 버틀러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몬트레아 한남에 대한 맞춤형 분양 중개 서비스를 제공 중인 엠부티크 관계자는 "한남동은 톱스타나 유명인사의 주거지로 각광받는 곳이다.
풍수지리학적으로 이상적인 길지로 평가받는 지역인데다 최근 인근 한남재정비촉진지구 등 대규모 재개발로 개발 호재도 풍부해 투자 측면에서도 매력적이다"라며 "특히, 몬트레아 한남은 희소가치가 높은 중소형 오피스텔로, 2∙4 대책 이후 투자자가 몰리고 있는 만큼 빠른 선택이 중요한 상황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몬트레아 한남은 서울 용산구 한남동에 위치해 있다.
연면적 연면적 약 5,701평 규모의 142개 호실로 공급되는 하이엔드 오피스텔로, 분양에 대한 기타 자세한 내용은 엠부티크 부동산중개법인의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