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미추홀구, 개방형 직위 도화2·3동장 공개 모집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9.10.10 16:18 수정 : 2019.10.10 16:18
[파이낸셜뉴스] 인천 미추홀구는 인천에서 처음으로 동장을 개방형 직위로 공개 모집한다.

미추홀구는 도화 2·3동장을 개방형직위로 공모해 오는 16∼18일 원서를 접수한다고 10일 밝혔다.

미추홀구 홈페이지에서 고시.공고·채용 게시판 응시원서 양식에 따라 작성 후 총무과 인사팀을 방문·제출하면 된다.

응시자격은 마을공동체(마을활동, 시민운동, 주민자치, 사회적경제, 도시디자인 등 마을공동체 분야) 또는 사회복지 분야의 ‘지방자치단체의 개방형직위 및 공모직위의 운영 등에 관한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추면 된다.


1차 서류전형과 2차 면접시험을 거쳐 선발, 시험절차의 투명성 확보 및 전문성을 갖춘 인재 선별을 위해 선발시험위원회를 구성·운영한다.

선발된 도화 2·3동장은 마을복지, 마을공동체 조성, 민원・일반행정 등 동 업무를 총괄 수행하게 되며 근무실적에 따라 연장이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미추홀구 홈페이지 공고문에서 확인할 수 있고, 문의사항은 총무과로 하면 된다.

미추홀구 관계자는 “새롭게 변화된 동 행정복지센터를 성공적으로 이끌어 나갈 수 있는 역량과 열정을 갖춘 많은 분들의 관심과 응모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kapsoo@fnnews.com 한갑수 기자
네이버채널안내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광고 닫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