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펫 라이프

교원더오름, 프리미엄 반려견 용품 출시

강규민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9.01.09 10:26

수정 2019.01.09 10:26

교원더오름, 프리미엄 반려견 용품 출시

교원그룹의 라이프스타일 기업 교원더오름(TheORM)이 반려견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프리미엄 반려견용품 13종을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교원더오름 반려견용품은 반려동물 1000만 시대, 반려견의 평균 수명이 늘어나고 건강과 생활 환경이 중요해짐에 따라 먹는 것부터 관리 용품까지 철저하게 안전성, 전문성, 기능성을 고려한 총 13종의 프리미엄 반려견 종합 브랜드로 선보인다.

가족이자 인생의 반려자로 소중한 인연인 반려견을 위해 유해물질은 최대한 배제하고, 오랜기간동안 반려동물 선진국에서 입증된 안전한 사료, 임상실험 및 학술지 논문 등을 통해 검증 받은 영양제, 각종 특허 성분이 적용된 제품들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반려견의 데일리 건강 관리를 위한 교원더오름 반려견 영양제는 국내 최초의 반려동물 영양제 전문 제약 회사에서 개발한 제품으로 ‘더 건강한 종합비타민’, ‘더 강화된 면역영양제’, ‘더 부드러운 관절영양제’, ‘더 윤기나는 피부영양제’, ‘더 슬림한 다이어트 영양제’의 5가지 제품으로 출시한다.

제품별로 오메가3, 가르니시아 캄보지아 등의 기능성 성분을 비롯해 6년근 홍삼, 어성초, 구기자, 가시오가피 등의 한방 성분과 비타민A, D3, B1, B2, L-가르니틴 등의 양방 성분 등이 균형있게 설계되어 사료나 간식만으로는 부족하기 쉬운 영양소를 보충해 줌으로써 평상시 반려견의 건강 관리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간식은 피모, 관절 건강과 불안, 스트레스 해소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가바(GABA) 성분을 함유한 ‘더 부드러운 관절간식’, ‘더 윤기나는 피부간식’ 두 가지로 선보인다.
‘더 부드러운 관절 간식’은 몸과 뇌에 에너지를 공급하는 비타민 B군과 신경 혹은 위장기능에 작용하는 나이신이 함유된 양고기, 관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초록입 홍합, 글루코사민 등이 함유되어 관절건강에 도움을 준다. ‘더 윤기나는 피부간식’은 비타민D, 여러 비타민 B군이 풍부하여 성장과 소화를 촉진하고,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도와주는 연어, 피부 및 모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오메가3, 오메가6 등이 함유됐다.

솔리드골드 사료는 세계 최초의 홀리스틱 사료를 출시한 브랜드로 반려동물 선진국으로 알려진 미국에서 40년 이상 사랑받고 있는 안전한 제품이다.

20가지 이상의 기능성 슈퍼푸드와 전체 곡물, 고품질 단백질이 최고의 흡수율로 설계되었다. 항산화제, 비타민, 미네랄, 섬유 등의 영양분을 완벽한 균형으로 유지하여 면역력과 소화 능력을 높여주며, 반려견에게 꼭 필요한 영양을 충족시켜 준다. 홀리스틱 등급의 영양성분뿐만 아니라 글루텐, 그레인, 인공방부제 등이 무첨가되어 더욱 안심하고 먹일 수 있다.

소화흡수가 잘돼 노령견에게도 좋은 ‘솔리드골드 리핑 워터스 연어’, 씹기 편한 작은 알갱이로 이루어진 ‘솔리드골드 마이티 미니 치킨’, 닭고기 거부반응이 있는 반려견의 알러지 유발을 방지할 수 있는 ‘마이티 미니 터키’ 3가지로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이 밖에도, 반려견의 연약한 피부와 예민한 후각 등을 고려해 유해물질을 최대한 배제한 천연펄프 100%의 ‘더 흡수력 좋은 배변패드’, 설페이트 등의 유해한 성분을 제외한 샴푸, 린스, 트리트먼트 3 in 1 기능의 ‘더 윤기나는 향기 샴푸’, 반려견의 연약한 피부와 예민한 후각을 고려해 특허 받은 천연 소취제를 함유한 ‘더 냄새잡는 탈취제’ 용품도 함께 선보인다.

모두 유럽 소비자안전과학 위원회가 지정한 26가지 알러지 유발 물질을 배제한 알레르겐 프리향이 적용된 점이 특징이다.


자세한 내용은 교원더오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amila@fnnews.com 강규민 반려동물전문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