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알바몬, 쌈디 광고 메이킹영상 공개

한영준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8.12.21 08:37

수정 2018.12.21 08:37

알바몬 쌈디 광고 메이킹영상. 알바몬 제공
알바몬 쌈디 광고 메이킹영상. 알바몬 제공

래퍼 쌈디의 팔색조 매력이 드러난 알바몬의 TV광고 메이킹영상이 공개됐다.

아르바이트 대표 포털 알바몬이 20일 알바몬 사이트와 알바몬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알바몬TV광고 메이킹 영상을 공개하고, 메이킹 영상 이벤트를 시작했다.

공개된 메이킹영상에는 사이먼 도미닉의 팔색조 매력이 고스란히 드러난 촬영 스케치가 담겨 있다. 시종일관 카리스마를 뽐내며 “알바를 RESPECT”를 읊조리던 쌈디가 흥에 겨워 춤을 추거나, 뜻밖의 실수로 버벅대는 등 카리스마부터 섹시미, 잔망미, 허당미까지 다양한 매력을 모두 볼 수 있다. 촬영 스태프들조차 폭소를 멈추지 못했던 쌈디의 귀여운 실수도 영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알바몬 관계자는 “짧은 대사도 카리스마 있게 소화하기 위해 쌈디가 연습을 멈추지 않았다”며 “광고에서 입고 나온 의상도 모두 쌈디가 직접 골라서 준비해올 만큼 열성적으로 촬영에 임해주어 더욱 유쾌하고 즐거운 촬영이었다”고 밝혔다.


알바몬은 메이킹영상 공개와 함께 깜짝 이벤트도 준비했다. 오는 25일까지 알바몬 인스타그램 공식계정을 팔로잉하고 친구를 태그하여 함께 알바몬 광고 메이킹영상을 보면 신세계상품권, 스타벅스 모바일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이 추첨으로 제공된다.

래퍼 쌈디가 모델로 나선 알바몬의 이번 TV광고 시리즈는 지난 8일 첫 전파를 탔다.
‘알바를 RESPECT’를 슬로건으로 △오프닝편, △카페알바편, △화장품알바편 등 총 3편으로 제작, 깨알 같은 상황에 걸맞은 아르바이트 능력자를 선보인다. 재치 넘치는 화면과 래퍼 쌈디의 개성 짙은 목소리로 담은 알바생 존중의 메시지가 인상적이다.
알바몬 광고는 20일 오전을 기준 조회수 300만을 돌파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fair@fnnews.com 한영준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