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저·헬스 레저

하나투어, 겨울맞이 온라인 여행박람회 연다

조용철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8.12.05 08:51

수정 2018.12.05 08:51

하나투어 온라인여행박람회
하나투어 온라인여행박람회

하나투어가 23일까지 온라인 여행박람회를 연다. 지난 주말 성황리에 마무리한 ‘2018 하나투어 여행박람회 부산’에 이어 대규모 할인이벤트를 연달아 진행하면서 겨울성수기 여행상품 판매에 집중한다는 방침이다.

온라인 공간에서만 진행되는 이번 박람회는 볼거리, 즐길 거리 위주인 오프라인 박람회와 달리 특가여행상품을 손쉽게 예약할 수 있게 하는데 주안점을 뒀다.

박람회 내 ‘핫딜’ 코너에서는 하루만 한정 판매하는 선착순 특가 상품을 만날 수 있다. 패키지는 물론 호텔·항공권·입장권 등 자유여행 상품도 종류에 따라 최대 88%까지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핫딜 상품은 박람회 기간 주말을 제외한 매일 오전 10시마다 바뀐다.


박람회 홈페이지는 예비여행객들이 클릭 몇 번만으로도 각자의 스타일에 맞는 여행지와 여행상품을 고르기 용이하도록 구성했다. 아울러 TV예능에 방영된 여행상품, 1개국만 깊이 보는 유럽여행상품, 여심저격 모녀여행상품, 세대공감 가족여행상품 등 올해 화제가 되었던 여행상품들도 각각의 테마로 묶어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

박람회기간 제공되는 혜택도 풍성하다. 먼저 온라인 여행박람회 홈페이지 방문객 전원에게 SM면세점 온라인점 특별적립금 100만원을 적립해 준다.
그리고 온라인박람회 여행상품을 예약하고 카카오페이를 이용해 KB국민카드로 결제할 경우에는 5% 청구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여행상품 예약시 서울 티마크그랜드호텔 내 위치한 고급 레스토랑&카페 20% 할인권과 런닝맨체험관 입장권 등도 받을 수 있다.
해외골프상품 예약고객에게는 골프 항공커버 또는 캘러웨이 의류 상품권 3만원권을 증정한다.

yccho@fnnews.com 조용철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