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에넥스, ‘키친 팔레트 시리즈’ 출시 기념 이벤트

한영준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8.10.24 13:42

수정 2018.10.24 13:42

관련종목▶

/사진=에넥스
/사진=에넥스

에넥스가 ‘키친 팔레트 시리즈’ 출시를 기념해 올해 마지막 특별 찬스로 11월까지 주방가구, 붙박이장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풍성한 제품 할인 혜택과 함께 주부들의 위시리스트 고급가전 등 알찬 사은품도 증정한.

먼저 오는 11월말까지 주방가구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키친 팔레트 시리즈’에 해당되는 주방(클래시, 프렌치, 쇼콜라, 어반, 모닝 핸들리스)을 구매할 시 캐비닛(몸체, 도어)을 15% 할인한다.

더불어 주방가구 또는 주방가구 패키지(주방가구 및 붙박이장, 드레스룸, 현관장)를 1000만원 이상 구매할 시에는 삼성 전기건조기 무료 증정 또는 프랑스 명품가전 디트리시 인덕션 5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이와 함께 11월 19일까지 ‘붙박이장 새로고침 프로젝트’도 진행한다. 본 이벤트는 기존 에넥스 제품을 사용 중인 고객이라면 특별 할인가로 새 붙박이장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회다.

한편 ‘키친 팔레트 시리즈’는 에넥스가 국내 주방 브랜드 최초로 선보인 커스터마이징 시스템이다. 이를 통해 소비자는 도어 형태 5종, 도어 컬러 13종, 손잡이 15종 등 폭넓은 선택지에서 취향과 니즈에 따라 원하는 대로 조합해 맞춤 주방을 꾸밀 수 있다.


에넥스 관계자는 "향후 글로벌 트렌드를 반영해 시즌별로 세련되고 아름다운 컬러들을 추가해나갈 예정"이라며 "컬러 선택 폭을 넓히는 ‘팔레트 시리즈’를 붙박이장으로 확대하고, 몸체 고급화 및 옵션장 라인업 추가 등의 연구개발도 지속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fair@fnnews.com 한영준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