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패딩 선판매 놓치지 않으려면? 디스커버리, ‘얼리버드 알림신청’ 페이지 오픈

박신영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8.07.09 10:51

수정 2018.07.09 10:51

디스커버리가 20일 패딩 선판매 오픈 당일, 행사 알림 문자를 받을 수 있는 ‘얼리버드 알림신청’ 페이지를 9일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 오픈한다.
디스커버리가 20일 패딩 선판매 오픈 당일, 행사 알림 문자를 받을 수 있는 ‘얼리버드 알림신청’ 페이지를 9일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 오픈한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20일부터 시작되는 2018년 신상품 패딩 선판매를 앞두고 9일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 ‘얼리버드 알림신청’ 페이지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지난해 선판매 기간을 놓쳐 아쉬웠다는 고객의 의견을 반영해 올해 처음 시행하는 ‘얼리버드 알림신청’ 이벤트는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공식 온라인 쇼핑몰 메인 화면에서 ‘알림신청’을 클릭하고 하단에 개인정보를 작성하면 된다. 패딩 선판매 오픈 당일날 행사 알림 문자메시지를 받을 수 있으며 신청자 중 3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증정한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은 이번 선판매 물량을 롱패딩에만 한정하지 않고 키즈 라인이나 숏 스타일 등의 패딩도 준비했다.
주력 제품인 ‘레스터’의 업그레이드 버전 ‘뉴 레스터’를 포함해 시그니처 사파리 스타일 제품 ‘밀포드’나 ‘스탠리’ 등을 최대 20%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올해는 패딩의 디자인을 다양하게 제작한 점이 돋보인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관계자는 “지난해 패딩 선판매를 놓쳐 아쉬워한 소비자를 위해 선판매 오픈 당일 문자메시지로 알려드리는 ‘얼리버드 알림신청’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올해는 특히 디스커버리만의 스타일로 다양함을 살리면서 디자인 측면을 강화해 이번 시즌에도 패딩 시장을 주도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padet80@fnnews.com 박신영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