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이커머스에서 백화점, 아울렛 세일 즐기세요

김영권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8.06.18 14:25

수정 2018.06.18 14:25

이커머스에서 백화점, 아울렛 세일 즐기세요

백화점, 아울렛 등 주요 오프라인 채널들이 G마켓, 인터파크 등 이커머스를 통해 패션 뷰티 브랜드를 중심으로 여름 정기 세일행사를 진행한다.

G마켓은 7월 1일까지 롯데, 신세계, 현대, 갤러리아, AK플라자, 대구백화점 등 국내 6대 백화점과 함께 여름철 인기상품을 최대 50% 할인하는 '여름 정기 세일'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멤버십 서비스인 스마일클럽 회원 전용 상품도 따로 마련했다. 매주 6개의 특가 상품을 선보인다. 스마일클럽 회원 전용 상품은 스마일캐시 1% 추가 적립 혜택도 지원된다.

여기에 G마켓은 전 고객을 대상으로 '6대 백화점 5%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G마켓 회원이라면 누구나 ID 당 매일 1회씩 다운로드 가능하며 최대 5만원의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최대 7만원까지 할인되는 '7% 할인쿠폰'을 추가 지급한다.

행사 기간 6대 백화점 구매 합산 금액이 30만원 이상인 고객에게는 G마켓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스마일캐시로 1만원 캐시백이 지급된다.

이베이코리아 플랫폼사업실의 이주철 상무는 "여름 휴가 시즌을 앞두고 고객들에게 파격적인 쇼핑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국내 6대 백화점과 함께 이번 행사를 마련하게 됐다"며 "시간이 부족하거나 거리상의 이유로 백화점 방문이 어려웠던 고객도 편하게 브랜드 쇼핑을 즐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인터파크는 6월말까지 마리오아울렛, W몰, 2001아울렛, MODA아울렛, 엔터식스 등 국내 5대 아울렛과 함께 인기 패션 브랜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인터파크는 각사 MD들이 엄선한 인기 패션 브랜드를 한데 모아 최대 80% 제품 할인 등 혜택을 제공한다.


매일 오전 9시에 발급 즉시 사용 가능한 10% 중복 할인 쿠폰을 선착순으로 증정하고 △MD추천 △베스트 제품 △아울렛관 등 구매 카테고리를 세분화하여 소비자들의 혜택과 편의를 극대화했다.

kim091@fnnews.com 김영권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