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저·헬스 헬스

홍지민 30kg 감량비법 ‘핑거루트’는 무엇? ‘판도라 핑거루트 다이어트’ 화제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8.05.15 16:46

수정 2018.05.15 16:46

홍지민 30kg 감량비법 ‘핑거루트’는 무엇? ‘판도라 핑거루트 다이어트’ 화제

둘째 출산 이후 몰라볼 정도로 날씬해진 배우 홍지민의 일명 ‘홍지민 다이어트’가 화제가 되고 있다. 홍지민은 인스타그램 계정에 출산 후 100일만에 30kg를 감량한 다이어트 비법으로 칼로리 계산해서 먹기, 런닝머신 30분 이상 걷기, 그리고 매일 핑거루트 챙겨먹기 등 3가지라고 밝혔다. 이에 ‘핑거루트’가 무엇인지에 대한 누리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홍지민의 다이어트 비법으로 알려진 ‘판도라 핑거루트 다이어트’ 제품의 핵심 원료가 바로 열대 우림에서 자생하는 생강과 식물인 ‘핑거루트 추출분말(판두라틴)’이다. 이 핑거루트 추출분말은 체중, 체지방률, BMI 감소는 물론 피부보습에까지 도움을 주는 성분이다. 다이어트 후 피부 처짐, 수분 감소 등의 피부 문제까지 예방하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그리고 알로에베라 성분이 들어있어 배변활동을 원활하게 해줘 건강한 다이어트가 기대 가능하다.

‘판도라 핑거루트 다이어트’를 출시한 ㈜뉴트리(NEWTREE)는 다이어트&이너뷰티 전문기업으로 다이어트와 피부건강을 동시에 실현하기 위한 기술 연구를 지속하고 있다.
㈜뉴트리(NEWTREE)의 핑거루트 추출분말(판두라틴) 원료는 식약처로부터 체지방 감소, 피부 보습, 자외선에 의해 손상된 피부 건강 개선까지 3중 기능성을 인정받았으며 한국, 미국, 유럽, 일본, 중국 5개국에서 8개의 특허를 받았다.

홍지민은 자신이 섭취한 ‘판도라 핑거루트 다이어트’ 제품에 대한 관심이 쏟아지자 ‘내가 했다면 누구나 할 수 있는 거다’라며 직접 인스타그램 내에서 상담을 해주는 등 자신의 노하우를 적극적으로 알려 더욱 관심을 받고 있다.


‘판도라 핑거루트 다이어트’는 GS홈쇼핑과 뉴트리 공식몰에서 구매 가능하며 지난 12일 토요일 GS홈쇼핑에서 방송을 진행한 바 있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