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현대홈쇼핑, 김수로 등 유명 배우와 '쇼퍼테인먼트' 선보여

오은선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8.02.08 11:00

수정 2018.02.08 11:00

현대홈쇼핑, 김수로 등 유명 배우와 '쇼퍼테인먼트' 선보여

현대홈쇼핑이 유명 남자 배우 4명과 함께 '쇼퍼테인먼트'(쇼핑+엔터테인먼트) 방송을 선보인다.

현대홈쇼핑은 11일 오전 11시 15분부터 75분간 프리미엄 샴푸 '클레보스' 특별 방송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 방송에는 유명 배우 김수로·김민종·이정진·윤태영씨가 출연해 진행 및 제품 설명을 담당하는 '스페셜 게스트'로 참여한다.

현대홈쇼핑 관계자는 "지난달 론칭 방송에서 깜짝 출연한 배우들이 재치있는 입담으로 제품을 소개해 시청률이 4배 가량 증가했고, 준비 물량 8000개가 50분 만에 매진됐다"며 "방송 이후 추가 방송에 대한 고객 문의가 쇄도해, 협력사와 추가 물량 확보 및 게스트 섭외를 협의한 끝에 한 달 만에 2차 방송을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날 방송은 배우들의 개성이 자연스럽게 방송에 나타날 수 있도록 예능 토크쇼 형태로 진행할 예정이다. 다수의 예능 프로그램에서 수려한 언변과 유머 감각으로 뛰어난 활약상을 보인 배우 김수로씨는 최현우 쇼호스트와 함께 방송 전반의 진행을 책임진다.
김민종·이정진·윤태영 배우는 각각 클레보스 샴푸 3종(로즈마리·유칼립튜스·고사리)을 각각 맡아 제품에 대한 특징과 장점 등을 설명하는 역할을 각각 맡게 된다.

현대홈쇼핑이 단독으로 선보이는 프리미엄 샴푸 브랜드 '클레보스'는 국내 프리미엄 샴푸 중 유일하게 독일 내추럴 유기농 인증기관인 'BDIH'와 미국 비영리 환경단체인 'EWG'에서 제품 자체가 동시에 인증을 받은 제품이다.
11일 방송에서는 '로즈마리' 3개·유칼립투스 1개· 고사리(루모라) 1개 등 총 5종으로 구성한 클레보스 샴푸를 8만9000원에 판매할 예정이다.

onsunn@fnnews.com 오은선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