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와 콜라보..'코트디럭스 볼드 샤이니 팝 시리즈' 선보여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7.10.12 14:29 수정 : 2017.10.12 14:29
.'코트디럭스 볼드 샤이니 팝 시리즈'

신진 디자이너는 물론 빙과, 음료 등 카테고리를 넘나드는 이색협업으로 주목받고 있는 휠라가 이번에는 ‘베네피트’와 만나 또 한 번 놀라운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인다.

스포츠 브랜드 휠라는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와 협업, '코트디럭스 볼드 샤이니 팝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코트디럭스 볼드 샤이니 팝 시리즈는 휠라의 베스트셀러 코트디럭스 시리즈 중 하나인 '코트디럭스 볼드 샤이니'에 베네피트의 신상 립글로스 '펀치팝' 컬러(체리, 망고, 워터멜론)를 적용, 발랄하고 사랑스러운 느낌의 다양한 색상으로 컬렉션을 구성, 제안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코드디럭스 볼드 샤이니 후면 탭, 로고 포인트에 사용된 유리 광택 소재와, 바르면 유리알처럼 빛나는 펀치팝의 이미지가 조화를 이뤄 이번 콜라보 시리즈의 매력을 극대화했다.
여기에 약 3.5cm 높이의 플랫폼 솔 디자인으로 편안한 착화감과 더불어 키가 한층 커 보이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한편, 휠라는 '코트디럭스 볼드 샤이니 팝 시리즈' 출시를 기념, 베네피트와 함께 '휠라 X 베네피트 콜라보 패키지'를 선보인다. 오는 16일, 휠라 공식 온라인몰과 CJ몰을 통해 판매하는 이번 패키지는 코트디럭스 볼드 샤이니 팝 시리즈 1족(체리, 망고, 워터멜론 중 택일)과 베네피트의 펀치팝, 베네틴트, 파우치 등으로 구성됐으며, 소량 한정 판매한다.

휠라 관계자는 "젊은 층에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코트디럭스 볼드 샤이니와 베네피트의 만남은 운동화와 화장품의 이색 콜라보로, 제품 출시 전부터 SNS상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며 "휠라와 베네피트의 하모니는 콜라보레이션 트렌드에 새로운 획을 그으며, 개성을 중시하는 젊은 소비자들의 톡톡 튀는 감성과 취향을 적중하며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padet80@fnnews.com 박신영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Loading... 댓글로딩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