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1분 내 뚝딱! 미세먼지 막아주는 3M 자연환기필터 간단 설치법 영상 공개 이벤트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7.07.25 09:01

수정 2017.07.25 09:01

-전국 품절 대란 ‘3M 자연환기필터’, 주요 온라인몰 판매 재개

이미지설명: 3M 자연환기필터 설치 모습(한국3M)
이미지설명: 3M 자연환기필터 설치 모습(한국3M)

한국3M(대표 아밋 라로야)은 지난21일부터 ‘자연환기필터’의 설치방법과 관련된 영상을 온라인에 배포하며 ‘자연환기필터 영상 공유하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영상 속 내용은 설치방법과 함께 미세먼지 통과 시연장면 등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3M 자연환기필터’는 미세먼지를 차단하면서 실내 환기를 가능하게 해줘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이미 지난 5~6월 전국 품절대란을 일으킨 제품으로 유명하다. 이 달부터 원활한 제품공급은 물론 함께 주요 온라인몰에서 판매가 재개됐고, 이와 함께 소비자 이벤트도 진행한다.

초미세먼지, 미세먼지가 사계절 내내 빈번히 발생하는 환경문제에 따라 자연환기필터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과 문의가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
이런 가운데 3M은 ‘소비자가 가장 많이 하는 질문’인 설치방법을 영상으로 제작했다. 7월 30일까지 3M 공식 페이스북에서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이 영상을 페이스북, 블로그, 인스타그램 등 개인 SNS에 공유하면 이벤트 참여가 완료되는 것이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명에게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영상 및 이벤트 내용은 3M 공식 페이스북과 필터사업부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실제로 3M 자연환기필터는 창문 레일에 끼우는 방식으로 설치가 매우 간편하다. 물론 영상을 참고하면 한 층 더 수월하게 이용 가능하게 된다.

한국3M 박평 팀장은 “소비자들이 제품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도록 영상을 제작하고, 제품에 대한 관심에 보답하기 위한 일환으로 감사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지속적으로 원활한 제품공급을 위해 힘쓰는 한편, 다양한 소비자 접점 이벤트를 진행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3M™ 자연환기필터는 HAF(High Air Flow) 필터를 사용해 초미세먼지 및 미세먼지, 황사 등 유해물질을 차단하면서 환기를 시켜주는 제품이다. 건강한 실내공기질 유지에 도움을 주며 누구나 손쉽게 설치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필터 구입비 외 별도의 전기료, 렌탈 및 유지 관리 비용이 들지 않아 인기를 끌고 있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