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마리오아울렛, 2016 하반기 신입∙경력 채용

김경수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6.08.19 10:20

수정 2016.08.19 10:20

관련종목▶

마리오아울렛(회장 홍성열)은 오는 31일까지 2016 하반기 신입∙경력사원 공개채용을 실시한다.

19일 마리오아울렛에 따르면 이번 2016 하반기 공개채용은 마리오아울렛 신입, 경력사원과 연천 허브빌리지의 경력사원 부문으로 진행된다. 입사지원서는 오는 8월 31일 18시까지 마리오아울렛 채용포털을 통해 접수할 수 있다.

마리오아울렛은 신입 채용으로 △경영기획 △영업 △마케팅 △식음 △경영지원(인사, 총무, 전산) △비서 직군을 선발한다. 4년제 대한 기졸업자로 관련 직무에 대한 기본지식과 소양을 갖춘 인재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일부 직군에서는 중국어 가능자 및 해당 직무관련 자격증 소지자를 우대 채용한다.
경력 채용은 △영업 △식음 △총무 직군을 선발한다. 유통업 3년 이상 경력을 보유한 인재 및 관련 자격증 소지자, 국가보훈 대상자 등을 우대 채용한다.

연천 허브빌리지는 리조트 관리 부문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동종업계 및 해당직무 3년 이상 경력자 또는 10년 이상 경력자를 우대하며, 리조트, 인원관리, 펜션 및 레스토랑 관리 등 전반적인 관리 업무를 담당할 예정이다.

채용 절차는 서류전형 이후, 서류전형 통과자를 대상으로 면접 전형과 건강검진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각 전형 별 합격자에게는 마리오아울렛 채용포털 또는 전화, 이메일을 통해 개별통보할 예정이다.


마리오아울렛 관계자는 “업계를 이끌어갈 도전적이고 창의적인 인재를 채용하기 위해 정기적인 공개채용을 진행하고 있다”며 “’인재양성의 최우선’이라는 경영이념에 맞춰 각자의 직무에서 최고의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rainman@fnnews.com 김경수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