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은행

NH농협은행, 지역별 맵시스타클럽 발대식 연이어 개최

전선익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5.08.30 10:11

수정 2015.08.30 10:11

▲지난 21일 NH 농협은행 서울 강북영업본부의 '선샘' 맴버들이 맵시스타클럽 창단식을 마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출처=NH농협은행
▲지난 21일 NH 농협은행 서울 강북영업본부의 '선샘' 맴버들이 맵시스타클럽 창단식을 마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출처=NH농협은행


NH농협은행은 서울 강북영업본부(21일)를 시작으로 경기영업본부(27일), 서울 강서영업본부(28일)에서 맵시스타클럽 발대식을 연이어 개최했다고 30일 밝혔다.

행사에 참석한 영업본부 관내 영업점의 CS 최우수 직원들은 '고객가치 창조', '고객 감동 실현', '고객 행복 증진'을 위한 서포터로서의 역할 제고를 위해 노력하기로 다짐했다.

특히, 강서영업본부와 강북영업본부는 15년도 영업본부가 신설됨에 따라 맵시스타클럽 창단식 행사로 진행됐다.
강북 영업본부는 신설 맵시스타클럽 이름을 'CS L.O.V.E CLUB'으로 정하고, 강서영업본부는 '선샘'으로 정했다.


맵시스타 클럽은 CS(고객만족) 우수 직원들이 자율적으로 결성한 조직으로, CS 정보교류, CS 교육, 문화 행사 등을 통해 개인의 역량 강화는 물론 농협은행 서비스 수준 상향을 위해 활동하는 조직이다.


발대식 행사에 참석한 직원들은 지역 내 CS 우수직원을 발굴하고, 신입직원의 서비스마인드를 높이는 CS 견인차의 역할과 지역사회 공헌활동 등 고객행복 구현에 적극 앞장서기로 결의했다.

sijeon@fnnews.com 전선익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