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부동산일반

‘평택 센토피아 포스코’ 로얄층 지정 중!!!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5.08.29 00:00

수정 2015.08.29 00:00

‘평택 센토피아 포스코’ 로얄층 지정 중!!!

-KTX지제역을 앞에두고, 삼성전자 반도체공장을 품에 안고

수도권에서 아파트 가격이 가장 많이 오르고 연일 청약열풍을 갱신하고 있는 평택에서 저렴한 분양가로 KTX 지제역의 최고 수혜를 받게 될 ‘평택 지제 센토피아’의 관심이 급격히 올라가 화제이다.

부동산 시장에 핫 이슈는 단연 평택이다. 미군기지 이전과 고덕국제신도시 조성, 삼성산업단지 입주, KTX 개통 등 말만 들어도 굵직굵직한 사업들이 평택을 주목받게 하고 있다.

평택 센토피아는 평택 최대 규모인 5,100세대 대단지 아파트일 뿐만 아니라 포스코건설 과 양해각서 체결로 평택 최대의 명품 아파트가 될 것이다. 여기에 실수요자들에게 가장 인기가 많은 전용면적 59㎡, 74㎡, 84㎡로 이루어진 데다 햇살과 바람의 길까지 설계에 반영해 전 세대 대부분이 남향위주의 3-4베이로 만들어진다. 또한 평택 지제 센토피아 는 소형의 실속과 중형의 여유, 그리고 한국적 감성과 서구적 품격을 동시에 디자인해 수요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평택 지제센토피아 지역주택조합아파트의 주택전시관은 오픈과 동시에 4만명 이상이 다녀갈 정도로 항상 많은 사람들이 몰리고 있다보니 방문 전 예약은 필수이다.

가장 큰 장점 중에 하나로는 내년 6월 개통이 예정된 KTX 평택 지제역을 들 수 있으며, 세계최대의 반도체공장인 삼성전자 고덕사업장이 반경 2㎞이내에 위치에 있다 보니, 삼성전자의 반도체공장의 완공 이후에는 끝없는 수요로 아파트 공급 부족과 가격 상승이 예상된다. 아파트단지 주변에 대형 마트와 일산의 명물인 호수공원과 유사한 형태의 모산골 평화공원이 조성되는 등 각종 편의시설이 갖춰져 있다.

또한 아이들을 위한 교육환경 또한 우수한 편으로 초·중·고등학교가 모두 단지 인근에 위치해 학군이 잘 갖추어져 있어 젊은 층의 수요가 많을 것으로 전망된다.

평택 지제역 센토피아의 가장 큰 장점으로는 편리한 교통시설을 비롯한 확실한 배후 수요지역, 편안하고 쾌적한 환경과 교육시설을 꼽을 수 있다.

또 단지에서 5분 이내에 있는 KTX평택 지제역을 이용하면 서울강남권을 약20분 만에 진입할 수 있고, 시내외를 통하는 BRT간선버스 및 복합환승센터도 건설 예정이다.
또한 평택-제천, 평택-화성고속도로, 경부고속도로, 1번국도, 45번국도등이 인접해 있어 서울 및 수도권을 빠르고 쉽게 접근할 수 있는 훌륭한 교통망도 갖추고 있다.

특히 분양가의 경우 주변시세에 비해 3.3㎡당 약 200만원정도 저렴해 입주 시 약5천만원 이상 저렴한 가격에 입주가 가능하다.
평택 센토피아의 자세한 문의 및 잔여세대 상담은 주택전시관에서 가능하며, 현재 선착순 지정을 하고 있다.

조합원 모집 안내 1661-1262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