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페이퍼플레인, 스타일리쉬한 여성스니커즈 출시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5.03.20 17:15

수정 2015.03.20 17:15



친환경 면소재 및 고압축 텍션 사용해 보다 편한 착화감 제공

순수 국내 신발 브랜드 ‘페이퍼플레인’( http://paperplanes.co.kr)에서 클래식 캔버스 슈즈 PP1351과 페이퍼플레인 키즈라인 PK7726 선보인다.

발등 부분을 캔버스 천으로 만든 운동화인 캔버스 슈즈는 스니커즈와 같은 신발로 취급한다. 끈과 버클, 버튼이 없어 신고 벗기 편하고, 청바지나 스커트 등 패션아이템에 제약 없이 매치할 수 있어 꾸준히 인기있는 운동화.

페이퍼플레인에서 출시한 PP1351,PK7726은 2015년 많은 셀러브리티들이 선택한 클래식 캔버스 슈즈로 빈티지하면서도 컬러감이 살아 있는 심플한 단화 라인을 자랑한다.

반면 색상은 △화이트 △라이트그레이 △핑크 △라이트브라운 △블랙 △베이지 △네이비 △블루 △다크그레이 △레드 총 10가지로 선택의 폭이 넓다.

아웃솔은 탄성과 복원력이 뛰어난 천연고무소재(라텍스)를 사용했으며, 고압축 택션과 토우캡이 발바닥에 전달되는 충격을 효과적으로 감소 시킨다. 특히 라운딩 형태의 앞축의 토우캡이 다시 한번 발등을 안전하게 감싸준다.


가먼트 워싱소재로 만든 깔창은 사용해 땀이 차더라도 흡수가 빠르게 되어 쾌적한 착화감을 주며 빈티지한 느낌의 페이퍼 플레인 정품 심볼 로고를 적용한 디테일로 스타일리시함도 놓치지 않았다.
특히 분리돼 만들어진 깔창을 테이프로 발라 접착하는 테이핑 접착 방식이 아닌 고무에 신발갑피를 전체 사방접착하는 방식으로 더욱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한편, 페이퍼플레인은 여성스니커즈 및 운동화뿐만 아니라 슬립온 등의 단화 제품을 출시해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페이퍼플레인 스니커즈는 국내 33개의 오프라인 대리점 외에도 롯데마트 전국매장, 11번가, 옥션, G마켓 등의 온라인 마켓에서 구매 가능하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