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펫 정책/이슈/기고

센트럴동물메디컬센터·칠십사점오도씨, 반려동물 헬스케어 발전 MOU 체결

강규민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0.03.30 12:20

수정 2020.03.30 12:20

칠십사점오도씨 정진만 대표(왼쪽)이 24시센트럴동물메디컬센터의 김석중 대표와 반려동물 헬스케어 발전을 위한 MOU를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칠십사점오도씨
칠십사점오도씨 정진만 대표(왼쪽)이 24시센트럴동물메디컬센터의 김석중 대표와 반려동물 헬스케어 발전을 위한 MOU를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칠십사점오도씨

[파이낸셜뉴스] 반려동물 헬스케어 전문 기업인 칠십사점오도씨(대표 정진만)이 24시센트럴동물메티컬센터(대표원장 김석중)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

칠십사점오도씨와 24시센트럴동물메디컬센터는 이번 협약을 통해 △반려동물 헬스케어 제품 및 서비스 개발 △반려동물 헬스케어 관련 콘텐츠 제작 △기타 반려동물 헬스케어 관련 분야에 대한 자문 등 국내에 올바른 반려동물 헬스케어 문화를 정착하는데 협력할 예정이다.

칠십사점오도씨(74.5도씨)는 반려견 운동기구 ‘튼튼짐볼’을 시작으로 실내 반려동물 스트레칭이나 운동법 등 누구나 쉽게 반려동물의 건강을 관리할 수 있는 펫트니스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는 반려동물 헬스케어 전문기업이다.

튼튼짐볼은 반려견의 코어근육 강화에 도움을 주는 펫트니스 제품으로 김석중 수의사를 중심으로 반려동물 수의사들과 협력을 통해 만들어진 제품이다.
슬개골이 약한 반려견의 탈구 예방에 효과적이며, 실제 동물병원 재활치료에도 활용되고 있어 반려인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칠십사점오도씨 브랜드를 런칭한 이에쓰씨컴퍼니 정진만 대표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국내에 더욱 전문적이고 올바른 반려동물 헬스케어 문화를 전파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튼튼짐볼을 시작으로 반려동물 헬스케어 관련 제품을 지속해서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camila@fnnews.com 강규민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