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한섬 ‘타임옴므’, 20주년 기념 ‘타임 스코프’ 캠페인 공개

박신영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0.02.23 10:31

수정 2020.02.23 10:31

한섬 ‘타임옴므’, 20주년 기념 ‘타임 스코프’ 캠페인 공개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기업 한섬은 남성복 브랜드 타임옴므가 브랜드 론칭 20주년을 맞아 ‘타임 스코프-세상을 보는 눈’이라는 브랜드 스토리텔링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에선 타임옴므의 브랜드 철학과 비슷한 삶을 살고 있는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의 삶의 이야기가 담긴 영상・인터뷰・화보 등을 통해 ‘2020 S/S(봄・여름) 시즌 컬렉션 제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이번에 선정된 ‘타임옴므 크루’는 뮤지션 ‘장기하’, 디자이너 ‘정승민’, 포토그래퍼 ‘홍장현’ 등 총 20명이다.

이번 ‘2020 S/S(봄・여름) 시즌 대표 제품으로는 면을 혼방한 소재의 ‘벨티드 싱글 트렌치 코트’, 후드의 길이 조절이 가능한 ‘드로우 스트링 후드 트렌치 코트’, 앞면과 뒷면에 다른 소재를 적용해 포인트를 준 ‘백 블록 티셔츠’, 두터운 면을 혼방한 소재로 아우터로도 활용이 가능한 ‘포켓 아우터 셔츠’ 등이 있다.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등 전국 30개 타임옴므 매장과 온라인 ‘더한섬닷컴’에서 판매된다.

타임크루 20인의 ‘타임 스코프-세상을 보는 눈’ 캠페인 화보・영상・인터뷰는 ‘더한섬닷컴’과 타임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한섬 관계자는 “타임옴므 론칭 20주년을 맞아 묵묵히 자신의 길을 걸어온 제 3자의 스토리를 통해 이번 컬렉션을 색다른 방식으로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타임옴므가 추구하는 브랜드 방향성에 맞춰, 신선한 캠페인과 차별화된 제품 라인을 지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padet80@fnnews.com 박신영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