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정보통신

러블리즈, 신비아파트 OST '약속해줘' 20일 공개

김만기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0.02.20 13:10

수정 2020.02.20 13:10

아이돌 그룹 '러블리즈'가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 OST '약속해줘' 음원 공개에 앞서 도깨비 '금비'인형을 들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CJ ENM 제공
아이돌 그룹 '러블리즈'가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 OST '약속해줘' 음원 공개에 앞서 도깨비 '금비'인형을 들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CJ ENM 제공


[파이낸셜뉴스] CJ ENM 투니버스는 아이돌 그룹 '러블리즈'가 부른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 OST '약속해줘'가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고 20일 밝혔다.

오는 3월 방영 예정인 '신비아파트 고스트볼 더블 X : 6개의 예언'의 엔딩 타이틀곡 '약속해줘'는 밝고 사랑스러운 멜로디와 러블리즈의 청아하고 맑은 음색이 잘 어우러진 곡이다. 우정을 테마로 한 따뜻하고 희망찬 내용의 가사를 담고 있으며, 특히 '신기하고 신비로운'으로 시작하는 첫 소절 가사는 도깨비 '신비'를 연상시켜 웃음을 자아낸다.

이번 음원 공개에 앞서 러블리즈는 공식 SNS를 통해 "'신비아파트 고스트볼 더블 X : 6개의 예언' 러블리즈가 엔딩 타이틀곡을 불렀어요! 러블리너스들 많이 기대해주세요!"라는 메시지의 포스팅을 게재한 바 있다.

러블리즈가 OST를 부른 신비아파트는 오는 3월 5일 저녁 8시 투니버스를 통해 첫 방송된다. 도깨비 '금비'의 시간 요술로 1년 뒤로 간 '하리'와 친구들이 멸망한 인간 세상을 목격하고 현실로 돌아와 미래의 재앙을 막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스토리를 흥미진진하게 펼쳐나갈 예정이다.


한편, 러블리즈가 부른 신비아파트 OST '약속해줘'는 멜론, 지니뮤직, 벅스,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 및 다운로드할 수 있다.

monarch@fnnews.com 김만기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