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전국

한샘, 1인 가구 신혼부부 위한 '소파 기획전'

노주섭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0.02.17 10:37

수정 2020.02.17 10:37

종합 홈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은 이달 말까지 1인가구와 신혼부부를 위해 소파베드, 좌식 리클라이너 등 소파 할인 판매를 진행한다. 매그라운지 소파베드. 사진=한샘 제공
종합 홈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은 이달 말까지 1인가구와 신혼부부를 위해 소파베드, 좌식 리클라이너 등 소파 할인 판매를 진행한다. 매그라운지 소파베드. 사진=한샘 제공


[파이낸셜뉴스] 부산 해운대구 우동에 직영점 '한샘플래그샵 부산센텀점'을 운영하는 종합 홈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이사 강승수)은 이달 말까지 1인가구와 신혼부부를 위해 소파베드, 좌식 리클라이너 등 소파 총 11종을 할인 판매한다고 17일 밝혔다.

한샘은 상대적으로 작은 평형대에 거주하는 1인 가구, 신혼부부 고객들이 공간 활용도를 높인 소파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기획전을 준비했다.

'매그라운지 소파베드'는 용도에 맞춰 형태를 3가지로 변형할 수 있는 다기능 제품이다.

일반 소파로 사용하다가 좌방석을 펴면 발을 뻗어 앉을 수 있고 등받이까지 펴면 간이 침대로 활용할 수 있다.
가로 길이 196cm로 좁은 거실이나 원룸에서도 사용 가능한 제품이다.

'파이폴딩 스툴베드'는 제품을 접었을 때 스툴(등받이와 팔걸이가 없는 의자)로 쓰다가 폈을 때에는 침대로 사용 가능하다. 서재, 작업실 등 좁은 공간에서 사용하거나 손님용 침대로 사용하기 좋다. 고밀도 스펀지를 적용해 편안한 착석감을 제공한다.

'휴 회전형 좌식 리클라이너'는 1인용 리클라이너로 원룸에서 사용하거나 거실 보조소파 활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다릿발이 없어 공간을 더욱 넓어 보이게 만들고 등받이, 헤드레스트 조절 및 360도 회전도 가능하다. 물, 음료 등이 스며들지 않도록 발수 가공 처리를 한 제품이다.

이밖에 모듈형 소파, 수납형 소파, 좌식 의자, 암체어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협탁, 소파테이블, 사이드테이블 등 소가구도 할인한다.


한샘 관계자는 "다가오는 봄을 맞아 집을 꾸미려는 고객들을 위해 소형 소파를 대상으로 기획전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roh12340@fnnews.com 노주섭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