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리빙 리빙

이브자리, 신혼부부 위한 웨딩 페스티벌

최용준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0.02.13 10:22

수정 2020.02.13 10:22

이브자리, 신혼부부 위한 웨딩 페스티벌

[파이낸셜뉴스]이브자리가 봄 결혼 시즌을 앞두고 신혼부부를 위한 웨딩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는 14일부터 다음 달 29일까지 전국 200여 개 이브자리 매장에서 동시 진행된다. 신혼부부가 선호하는 ‘호텔식’, ‘북유럽풍’, ‘모던’ 인테리어 연출을 돕는 호텔 구스와 다양한 차렵세트를 할인 판매한다.

‘스완 구스’는 연그레이 색상의 심플한 디자인으로 호텔 침구를 연상하게 한다. 고품질 시베리아산 구스 1000g(다운 80%, 페더 20%)의 높은 함유량이 특징이다. 일반 거위 털보다 1.5배 큰 시베리아 구스는 더 많은 공기를 머금어 가벼우면서도 따뜻하고, 포근한 느낌을 준다.


‘칸토나 차렵세트’는 모던 그레이와 옐로우 색상이 혼합돼 북유럽의 분위기를 풍긴다. 화사한 컬러의 양면 디자인으로 4계절 내내 사용 가능하며 항균 섬유를 사용해 알러지에 민감한 사람에게 좋다.

이브자리는 혼수, 예단 침구를 구매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건조기 100대를 증정하며 10만 원 이상 구매 시 대형 세탁 가방을 제공한다. 또 웨딩 추천 제품으로 선정된 2020년 S/S 시즌 상반기 신제품 구매 시 결혼식 식전 영상을 무료로 제작해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고현주 이브자리 홍보팀장은 “공간에 자신만의 취향을 담으려는 신혼부부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인테리어 활용도가 높은 다채로운 디자인의 침구를 제안하고자 했다”며 “이번 페스티벌을 통해 신혼 침실을 꾸미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했다.

junjun@fnnews.com 최용준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