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체인 일반

가상자산은 왜 필요할까? …코빗, 암호화폐 세미나 개최

김소라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0.01.20 10:26

수정 2020.01.20 10:26

내달 5일 강남N타워 라운지엑스서 개최
암호화폐 거래소 코빗이 내달 5일 강남N타워에 위치한 라운지엑스 카페에서 올해 가상자산 전망에 대해 논의하는 '코빗 인사이트 토크' 밋업을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암호화폐 거래소 코빗이 내달 5일 강남N타워에 위치한 라운지엑스 카페에서 올해 가상자산 전망에 대해 논의하는 '코빗 인사이트 토크' 밋업을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자산을 운영하는 관점에서 가상자산은 왜 필요하고, 어떻게 운영해야 하는지, 올 한해 가상자산 시장의 변화와 전망에 대해 논의하는 자리가 마련된다.


20일 암호화폐 거래소 코빗은 ‘2020 변화하는 가상자산 전망’을 주제로 ‘코빗 인사이트 토크(KORBIT INSIGHT TALK)’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 세미나는 내달 5일 오후 5시부터 강남N타워 지하2층에 위치한 라운지엑스 카페에서 열린다. 세미나 참가비는 무료다.


세미나엔 백창훈 코빗 홍보실장과 정석문 코빗 사업개발팀장이 참석한다. 정 팀장은 자산운영 관점에서 본 가상자산과 대체자산 필요성 등 변화하는 암호화폐 시장 전망에 대해 발표한다.

이후 발표자들은 세미나 참가자들과 자유롭게 의견을 나누는 질의응답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오세진 코빗 대표는 “올해는 암호화폐에 대한 정부의 시각 변화와 함께 각국 정부와 대기업의 움직임도 활발해 질 것으로 기대된다”며 “본격적인 변화에 앞서 예상되는 시장 전망에 대해 함께 논의하며 건전한 시장 분위기 조성에 앞장서고자 한다”고 말했다.


한편 코빗은 이번 세미나를 시작으로 주민센터, 구청 등 지역자치단체를 통해 가상자산 시장 전망에 대한 설명회를 꾸준히 진행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srk@fnnews.com 김소라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