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전국

나소열 “허위 사실 없는 정정당당한 선거 치르자"

뉴스1

입력 2019.12.24 14:40

수정 2019.12.24 14:40

나소열 예비후보(더불어민주당)가 24일 기자회견을 하고 있다. /© 뉴스1
나소열 예비후보(더불어민주당)가 24일 기자회견을 하고 있다. /© 뉴스1

(서천=뉴스1) 이병렬 기자 = 내년 총선에서 충남 보령·서천지역에 출마하는 나소열(더불어민주당) 예비후보는 24일 “자신이 보령으로 이사 갔다는 가짜뉴스를 누군가 조직적으로 퍼뜨리고 있다”고 밝혔다.

나 예비후보는 이날 서천 문예의전당서 기자회견을 갖고 “가족들과 함께 서천에 거주하고 있다. 국회의원에 당선돼도 타 지역으로 가는 일은 없을 것”이라며 “마타도어와 허위 사실 없는 정정당당한 선거를 치르자”고 말했다.

이어 “서천군수 3선을 지내며, 정부 3대 대안 사업(장항국가생태산업단지, 국립생태원, 국립해양생물자원관)과 장항제련소 오염부지 정화사업 등이 서천을 되살릴 주춧돌이 되었다”며 “기업 및 공공기관 유치, 브라운필드 활용 대규모 국책사업의 기회가 열리고 있다”고 강조했다.


그는 "현 국회의원이 재선을 하는 동안 어떤 성과를 이뤘는지 의문”이라고 김태흠 의원을 겨낭한 뒤 “제가 가진 경륜과 국·도정 경험, 인적 네트워크를 활용해 지역의 주요 사업들을 유치하겠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대통령과 도지사를 선택해 일을 맡겼듯이 정당과 지역을 넘어 변화를 갈망하는 주민들은 자신을 선택해 달라”고 호소했다.


나 예비후보는 민선 3기부터 3선 서천군수를 지낸 뒤 문재인 정부 대통령비서실 자치분권 비서관, 충남도 문화체육부지사 등을 역임했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