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일반

"작업실에서 지퍼내려…" 오늘도 이어진 김건모 성추행 폭로

윤홍집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9.12.18 09:20

수정 2019.12.18 09:20

가세연, 김건모 성추행 의혹 추가 폭로…"피해자 위한 일"
/사진=뉴스1
/사진=뉴스1


'가로세로연구소'가 가수 김건모에 피해를 주장하는 세 번째 여성의 인터뷰를 공개했다.

지난 17일 오후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가세연)는 '김건모 범죄 3번째 피해자 전격 인터뷰 공개'라는 제목으로 방송을 진행했다.

영상에서 김건모에게 성적 피해를 당했다고 주장한 A씨는 김건모가 자신을 신사동 작업실로 불렀으며 다른 사람들이 자리를 비운 사이 자신의 바지 지퍼를 열었다고 전했다.

이 여성은 서울 신사동의 이른바 '텐프로'라 불리는 주점에서 일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A씨는 "전자 건반 피아노 옆쪽에 소파가 있었다. 거기에 본인이 누워서 본인 성기를 보여줬다"며 "여자에 대한 불신이 있는지 아니면 제가 술집 여자였기 때문에 물어봤던 건지 (김건모가) 계속 '너 나 좋아하냐'고 물어봤다"고 말했다.
이어 "바지를 내리지는 않고 앞에 자크만 열었던 것 같다"고 덧붙였다.

이에 강용석 변호사는 "저 대화만 놓고 보면 공연음란죄가 될 수 있겠지만, 아직 공개하지 않은 통화의 다른 내용도 있어서 아마 강제추행이 될 거 같다"며 "저 분은 기존 피해자가 근무하던 술집과는 또 다른 술집의 직원"이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이게 시작 부분이고 뒤에 내용이 더 있다. 강제 추행이 될 것 같다"이라며 "구체적인 내용은 18일 말씀드리겠다"고 예고했다.

이날 가세연은 김건모 폭로에 대해 비판적인 네티즌의 댓글을 언급하기도 했다.

강용석 변호사와 김세의 전 MBC 기자, 김용호 전 스포츠월드 부장 등 가세연 진행자는 '김건모를 너무 우려먹는다'는 비판에 대해 "피해자를 위한 일이다. 김건모씨가 인정하면 우리도 방송을 안 한다. 그런데 인정은커녕 우리를 무고로 고소했다.
시작한 이상 끝까지 간다"고 밝혔다.

한편, 강용석 변호사는 지난 6일 '가로세로연구소'를 통해 B씨가 2016년 서울 강남에 위치한 한 유흥주점에서 김건모에게 성폭행을 당했다며 의혹을 제기했다.
강용석 변호사는 9일 B씨 대신 서울중앙지검에서 고소장을 제출했다.

#김건모 #성추행의혹 #가로세로연구소 #세번째피해자

banaffle@fnnews.com 윤홍집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