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TS트릴리온, 모공과 잔주름을 채워주는 스무스 필 시스템 TZ아쿠아커버쿠션 출시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9.11.05 14:59

수정 2019.11.05 14:59

TS트릴리온, 모공과 잔주름을 채워주는 스무스 필 시스템 TZ아쿠아커버쿠션 출시


모공과 잔주름을 채워주는 스무스 필 시스템(Smooth Fill System)의 고분자 폴리머가 피부결 사이까지 촘촘하게 메워주고, 화장의 무너짐을 줄여주는 플렉시블 필름 포머(Flexible Film Former) 코팅으로 밀착력을 크게 높여 오랜 시간 촉촉하면서 깔끔한 광채를 지속시키며, 여기에 다양한 크기와 특징을 가진 11종의 히알루론산을 첨가해 보습 케어에도 도움을 준 TZ의 네 번째 제품 ‘TZ아쿠아커버쿠션’을 출시했다.

‘TS샴푸’로 유명한 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이 자사 코스메틱 브랜드 ‘TZ아쿠아커버쿠션’은 베이스 메이크업의 필수 요소인 강력한 커버력과 밀착력은 물론 보습력까지 잡아, 보다 화사하고 투명한 광채를 내뿜는 촉촉한 피부를 표현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피부결을 따라 얇고 가볍게 피팅 되는 매끈한 밀착력과 은은하게 빛나는 광채를 유지시켜 수분이 속부터 차오르는 듯한 피부를 연출한다.

히알루론산은 주변의 수분을 끌어당겨 수분 증발 현상을 막고 투명한 수분 보습막을 생성하는 효과가 있다. TZ아쿠아커버쿠션의 경우 저분자 히알루론산과 고분자 히알루론산을 동시에 사용해 수분 보유력을 극대화했다.

TS트릴리온, 모공과 잔주름을 채워주는 스무스 필 시스템 TZ아쿠아커버쿠션 출시


TS트릴리온 관계자는 “건조한 날씨로 피부가 메마르기 쉬운 환절기를 맞아 수분케어와 커버를 동시에 해결할 수 있는 TZ아쿠아커버쿠션을 출시하게 되었다.
”라며, “쿠션 팩트 사용만으로도 피부에 수분감과 광채를 동시에 느낄 수 있어 환절기 건조해진 피부가 고민인 분들에게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TS트릴리온의 코스메틱 브랜드 TZ는 “Time to Zero”의 피부 컨디션을 최적의 상태로 되살리고자 하는 마음을 담았다고 한다. 주의 성분을 Zero에 가깝게 착한 성분으로 채운 것이 특징이다.
‘TZ아쿠아커버쿠션’은 21호와 23호,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으며, TS트릴리온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TS트릴리온은 대표브랜드 ‘TS샴푸’는 물론 TZ코스메틱 브랜드 외에도 치약, 내추럴스파 비타민샤워기필터, 데일리버블버블 핸드워시, 레이온물티슈 등 헬스&리빙 제품을 잇따라 출시하면서 헤어케어, 기능성 화장품 및 건강기능식품까지 사업확장을 통해 국내에서 건강생활 전문브랜드로서 입지를 확고히 해가고 있다.
또한 배우 차인표, 이장우, 소이현과 가수 황치열, 국가대표 축구선수 손흥민까지 탄탄한 모델 라인업을 구축하여, 다양한 소비자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