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리빙 리빙

한샘몰, 온라인 웨딩박람회 '내일의 신혼집' 진행

한영준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9.03.14 12:05

수정 2019.03.14 12:05

신혼 부부용 가구인 '핸디 플러스 소파'. 한샘 제공
신혼 부부용 가구인 '핸디 플러스 소파'. 한샘 제공


종합 홈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은 온라인 쇼핑몰 한샘몰에서 신혼부부를 위해 온라인 웨딩 박람회 ‘내일의 신혼집’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이 많은 신혼 부부를 위해 취향대로 완성하는 신혼집 인테리어를 제안하는 온라인 웨딩박람회다. 홈카페 거실, 취미방, 호캉스 침실 등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한 16가지의 공간을 제안하며, 연관 상품들을 함께 구매 할 경우 최대 50% 할인 혜택까지 제공한다.

이와 함께, 많은 고객들의 선택을 받은 한샘몰 베스트셀러 가구와 다양한 필수 생활용품도 함께 파격 할인한다. 누적 판매 200만개를 넘어선 샘 책장부터 신혼부부 선호도 1위 핸디 DIY 소파까지 신혼 부부들이 필요한 가구를 최대 42%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소품을 활용해 포인트 인테리어를 하고자 하는 신혼부부들을 위해 디자인 소품 베스트상품도 최저가에 선보인다.
이외에도 신혼집에 필요한 다양한 생활용품과 디자인 소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이 가능하다.

한샘몰 관계자는 “가구는 가전과 함께 돈이 많이 들고 발품을 많이 팔아야 하는 혼수 품목 중 하나다. 한샘몰은 인테리어에 대한 고민이 많은 신혼을 위해 다양한 테마의 공간을 제안함은 물론, 비용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다양한 경품과 할인 혜택을 한자리에 모은 온라인 웨딩박람회를 진행 하오니 신혼부부들의 많은 관심 바란다.
”고 말했다.

fair@fnnews.com 한영준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