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교육일반

영단기-공단기 ‘영어교육’‘공무원교육’ 국가대표 브랜드 선정

김병덕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4.08.21 12:51

수정 2014.10.23 21:52

에스티앤컴퍼니(대표 윤성혁, 이정진)의 영단기와 공단기가 '2014 국가대표 브랜드대상'에서 각각 '영어교육 부문'과 '공무원교육 부문' 대표 브랜드로 선정됐다.

아시아 최대 국제광고 페스티벌인 부산국제광고제의 '국가브랜드선정위원회'가 주최하는 '2014 국가대표 브랜드대상'은 대한민국 최고의 대표 브랜드를 선정하는 시상식으로 국내 산업 부문별 대표 브랜드 중 소비자 면접 설문조사와 온라인 조사, 전문 심사위원단의 평가를 거쳐 최고의 브랜드를 가리게 된다.

이번에 영어교육 부문 국가대표브랜드로 선정된 영어전문 '영단기(www.engdangi.com)'는 빠른 시간 내에 목표를 달성한 사람들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하는 <단기고득점자방법론>을 바탕으로 온라인과 오프라인 영어교육 시장에서 높은 지지를 받고 있다. 토익부터 토익스피킹, 오픽 등 영어 교육 전반에 대한 교육 콘텐츠를 제공하며, 온라인 강좌는 물론 서울의 강남역에서 오프라인 어학원을 운영하고 있다.


공무원교육 부문 대상을 수상한 공무원시험전문 '공단기(www.gongdangi.com)' 역시 차별화된 단기합격 학습 콘텐츠로 혁신성을 인정받았다. 공단기는 2011년 개원 이후 현재 서울 노량진에서 5개관을 운영하며 종합반 연속 마감 기록을 세우는 등 브랜드의 인지도와 성공적인 경영전략을 입증했다.


에스티앤컴퍼니의 윤성혁 대표는 "에스티앤컴퍼니가 영어교육과 공무원시험 교육분야에서 국가대표브랜드로 선정된 것은 보다 나은 교육 컨텐츠를 제공하고자 하는 우리의 노력을 인정받은 것과 같다"며 "우리를 믿어주고 선택해주신 고객을 위해 앞으로도 항상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cynical73@fnnews.com 김병덕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