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공연

더킹덤, 오늘(2일) '엠카' 출격…신곡 'Flip that Coin' 무대 최초 공개

입력 2024.05.02 11:09수정 2024.05.02 11:09
더킹덤, 오늘(2일) '엠카' 출격…신곡 'Flip that Coin' 무대 최초 공개

그룹 더킹덤이 컴백 활동에 나선다.

더킹덤(The KingDom, 단·아서·무진·루이·아이반·훤·자한)은 2일 오후 6시 방송되는 Mnet 음악프로그램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컴백 스테이지를 펼친다.

이날 더킹덤은 지난달 30일 발매한 새 미니앨범 'REALIZE(리얼라이즈)'의 타이틀곡 'Flip that Coin(플립 댓 코인)' 무대를 음악방송 최초로 공개한다. 이 노래는 슬랩 하우스, 힙합, R&B 등 여러 장르의 스타일들을 적재적소에 가미한 하이브리드 팝 트랙으로, 새로운 운명을 스스로 만들어가겠다는 멤버들의 메시지를 강렬하게 전달하는 곡이다.

특히 더킹덤이 선보일 파워풀하면서도 감각적인 퍼포먼스가 '엠카운트다운' 무대를 화려하게 수놓을 전망이다. 소속사 관계자에 따르면 멤버들은 기대감을 갖고 있을 팬들에게 보다 더 완성도 높은 무대를 보여주고자 밤낮없이 연습에 매진했다는 전언이다.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더킹덤은 음악방송에 잇따라 출격하며 이전보다 더욱 업그레이드된 무대를 선보일 계획이다. 한층 더 새로워진 콘셉트와 멤버들의 개성이 돋보이는 스타일리시한 의상 등을 통해 전 세계 K팝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더킹덤의 새 앨범 'REALIZE'는 총 7부작으로 이뤄졌던 챕터1을 마무리하고, 새로운 챕터2 세계관의 출발을 알리는 음반이다. 타이틀곡 'Flip that Coin'을 비롯해 'ENERGY(에너지)', 'RusHush(러쉬허쉬)', 'GUNDAM(건담)', 'BEST THING(베스트 씽)', 'Together(투게더)'까지 총 6개의 트랙이 수록됐으며 발매 직후 아이튠즈 7개국 차트에 상위권으로 진입하는 등 글로벌 리스너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더킹덤은 음악방송 출연 및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컴백 활동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seoeh32@fnnews.com 홍도연 기자 사진=GF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