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전국

삼진어묵, 프리미엄 제품 잇따라 출시

노주섭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9.12.10 18:16

수정 2019.12.10 18:16

삼진퀴진 어묵 2종 등
더프리미엄로스티드 4종
더프리미엄로스티드 4종
삼진퀴진 2종
삼진퀴진 2종
부산에 본사를 둔 대한민국 대표 어묵업체인 삼진어묵이 프리미엄 혁신제품으로 제2의 도약에 나서 주목받고 있다.

삼진어묵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삼진퀴진 어묵' 2종과 '더프리미엄 로스티드 어묵' 4종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삼진퀴진 어묵' 2종은 '치즈갈릭소시지어묵'과 '코코넛슈림프어묵'이다. 마치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에서 접하는 고급스러운 요리를 연상케 한다. '더프리미엄 로스티드 어묵' 4종은 '오리지널 구운어묵' '버터슈림프 구운어묵' '날치알 구운어묵' '스모크치즈 어묵'으로, 고급 연육으로 만들어진 어묵을 그릴과 오븐에 구워낸 프리미엄 제품이다.

삼진어묵은 식품 트렌드에 맞춰 연말 크리스마스 파티에 핑거푸드로 내놓아도 손색없는 '삼진퀴진 어묵' 2종과 '더프리미엄 로스티드 어묵' 4종을 통해 소비자에게 인스타그래머블한 제품을 선보인 것이다.


'치즈갈릭소시지어묵(125g)'은 특유의 마늘향과 고소한 어묵의 맛이 조화를 이룬다. '코코넛슈림프어묵(100g)'은 씹을수록 느껴지는 고소하고 달달한 맛이 특징이다. '삼진퀴진 어묵' 2종은 전국 20개 삼진어묵 매장(영도본점, 서면점, 동부산점, 동래점, 잠실점, 부산역점, 노원점, 판교점, 목동점, 천안점, 센텀점, 명동점, 동대구점, 고양스타필드점, 부산역광장점, 인천공항점, 인천터미널점, 서울대병원점, 롯데몰수지점, 스타필드시티 부천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더프리미엄 로스티드 어묵' 라인은 전체적으로 튀기지 않아 맛이 깔끔한 게 특징이다. '오리지널 구운어묵(110g)'은 어묵 본연의 깊은 풍미를, '스모크치즈 어묵(110g)'은 치즈의 부드러운 맛과 함께 풍부한 훈제향을 선사한다.
'날치알 구운어묵(110g)'은 날치알의 톡톡 터지는 식감이 뛰어나다.

'버터슈림프 구운어묵(110g)'은 버터갈릭 시즈닝과 파슬리, 칵테일새우 등을 넣어 구워내 와인에 곁들여 먹기 제격이다.
'더프리미엄 로스티드 어묵' 4종은 5개 매장에서(영도본점, 잠실점, 센텀점, 고양스타필드점, 부산역광장점) 먼저 만나볼 수 있다.

roh12340@fnnews.com 노주섭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