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리빙 리빙

이브자리, 온라인몰 론칭 111일 기념 이벤트

최용준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9.11.14 17:18

수정 2019.11.14 17:18

이브자리, 온라인몰 론칭 111일 기념 이벤트

[파이낸셜뉴스]이브자리는 온라인 쇼핑몰을 시작한지 111일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브자리는 ‘이브자리몰 SNS 게시글 공유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브자리 공식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이브자리몰’ 소개 게시글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전달한다. 론칭 111일을 기념해 기프티콘을 1+1 증정하며 오는 12월 1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이브자리몰’은 이브자리 창업 43년만 첫 공식 온라인 진출이다. ‘매장 배송 서비스’로 대리점과 상생발전을 위한 시스템이 특징이다.
본사 온라인몰에서 고객이 제품을 주문하면 배송지에서 가까운 대리점으로 연결, 해당 매당 점주가 물건을 직접 배달한다.

기존 전국 370여 개 오프라인 매장 비즈니스 경쟁력과 시너지를 내며 온라인을 통한 신규 고객 유입에 따른 매출 증대로 본사와 점주 모두 윈윈할 수 있다. 이브자리몰은 론칭 시점부터 현재까지 신규 방문자 1만2000명을 돌파하며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이브자리는 이전부터 고수해 온 정찰제를 온라인몰에서도 동일하게 적용한다.
온오프라인 가격 일원화로 온라인 마켓 할인으로 인한 가격 차이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시스템화 했다. 온라인몰을 통해 발생하는 매출에서 본사 마진을 없애고 소비자와 오프라인 매장을 연결하는 역할만 집중했다.


윤종웅 이브자리 대표는 "온 오프라인 연계(O2O) 서비스가 대중적으로 자리 잡으며 이브자리 역시 이러한 변화에 발맞춰 나가는 것과 동시에, 전국에 위치한 이브자리 대리점을 통해 동반 성장이 가능한 혁신적인 모델을 선보일 수 있었다”고 했다.

junjun@fnnews.com 최용준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