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소기업

휴테크, 안마의자 카이 LS9 노블 출시

구자윤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9.11.07 08:51

수정 2019.11.07 08:51

휴테크, 안마의자 카이 LS9 노블 출시

헬스케어 전문 기업 휴테크산업이 프리미엄 안마의자 카이 LS9 노블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휴테크 카이 LS9 노블은 ‘리더의 자신감’을 표현해낸 프리미엄 안마의자다. 특히 엄선된 로얄 브라운 컬러를 중심으로 당당한 리더의 품격, 여유로움을 극대화했다. 또한 수십 종의 소재 개발 과정을 거쳐 매트한 질감과 따뜻한 촉감이 모두 느껴지는 모카 베이지 컬러의 프리미엄 가죽으로 심미적 편안함을 더했다.

휴테크 관계자는 “리더의 당당한 자질,그리고 리더가 누려야 할 완벽한 휴식이 무엇인지,고집스러운 디자인 감성으로 완성해냈다”며 “HBLS 140시스템을 통한 초정밀 마사지, 한국인 체형에 최적화된 4세대 프레임과 마사지 모듈은 휴테크에겐 기본”이라고 말했다.

카이 LS9 노블에는 신체 부위별, 테마별, 뮤직싱크 모드까지 포함해 총 18개의 자동 마사지 프로그램이 내장돼 있다.
안마의자 전용 음원인 ‘Energetic’과 ‘수’ 2곡과 제주도 자연을 모티브로 한 힐링 음원까지 뉴미디어 아티스트 그룹 ‘감성놀이터’를 지원해 개발한 힐링 음원만 총 5가지다.

또한 휴테크가 새롭게 선보이는 음성 내비게이션 기능이 탑재돼 마사지 프로그램을 선택하거나 전원을 켜고 끌 때 음성 안내를 받을 수 있으며 전원 버튼을 누르면 ‘퀵 모드’로 자동 전환된다.
퀵 모드를 선택하면 목∙어깨 집중 모드와 스트레칭 모드가 최적의 조합으로 동시에 실행된다.

휴테크 관계자는 “바쁜 일상 속에서 마사지를 받는 고객들이 시간을 절약하면서 동시에 여유를 느낄 수 있도록 별도로 ‘퀵 모드’를 탑재한 것”이라며 “리더가 누려야 하는 완벽한 휴식은 바로 이런 디테일에서 실현되는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휴테크는 체험 중심의 프리미엄 매장인 ‘전자랜드 파워센터’ 54개점과 ‘전자랜드 프라이스킹’ 50개점에 카이 LS9 노블을 선보이며 입점 매장은 점진적으로 확대해나갈 방침이라고 전했다.

solidkjy@fnnews.com 구자윤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