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ekend 반려동물]

까다로운 반려견 입맛, 프리미엄 맞춤 건강식 먹여볼까?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9.10.10 17:49 수정 : 2019.10.10 17:49

퓨리나 원 건강하우스 인기

반려동물 식품 전문 기업 네슬레 퓨리나가 지난 9월 28일과 29일 서울 연남동에서 슈퍼 프리미엄 맞춤 건강식 브랜드 '퓨리나 원'의 팝업스토어, '퓨리나 원 건강하우스'를 선보였다. 네슬레 퓨리나 제공
반려동물 식품 전문 기업 네슬레 퓨리나가 반려견을 위한 체험용 팝업스토어를 운영해 반려견들에게 호평을 받았다.

네슬레 퓨리나는 지난 9월 28일과 29일, 서울 연남동에서 진행한 슈퍼 프리미엄 맞춤 건강식 브랜드 '퓨리나 원'의 팝업스토어, '퓨리나 원 건강하우스'를 운영했다. 당시 팝업스토어에는 방문객 1000여명이 다녀갔다.

퓨리나 원의 팝업스토어는 소비자들이 직접 '퓨리나 원'의 반려견 건강 맞춤 식단을 직접 확인하고, 경험해볼 수 있도록 마련됐다.


'퓨리나 원 건강하우스'는 반려견 산책코스로 유명한 연남동 경의선 숲길에 위치해 있어 오픈 첫날부터 많은 반려인들의 발길이 이어졌다.

또한, 반려견과 함께할 수 있는 전문가 제품 상담부터 브랜드 세미나까지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구성돼 큰 호응을 얻었다.

네슬레 퓨리나 관계자는 "이번 '퓨리나 원 건강하우스'는 반려견과 색다른 추억을 남기고 제품 상담까지 받을 수 있어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았던 것 같다"며, "방문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퓨리나 원은 혁신적인 제품 개발은 물론, 재미있고 유익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과 적극 소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camila@fnnews.com 강규민 반려동물전문기자
네이버채널안내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광고 닫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