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소기업

중소기업유통센터, 대구 우수 중소기업 상생 홍보마당 개최

구자윤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9.10.10 16:01

수정 2019.10.10 16:01

중소기업유통센터, 대구 우수 중소기업 상생 홍보마당 개최

중소벤처기업부와 중소기업유통센터는 공영홈쇼핑과 함께 오는 11일부터 2일간 대구시 북구 태전동 휴먼시아 1단지에서 '대구 지역 우수 중소기업과 함께 하는 상생 홍보마당' 행사를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중소기업유통센터와 공영홈쇼핑이 주최·주관하며 대구광역시와 주택관리공단(태전휴먼시아관리소)이 후원한다.

중소기업유통센터는 대구지역 우수 중소기업의 판로개척을 위해 판매와 적극적인 홍보로 신규업체를 발굴하고, 공영홈쇼핑은 대구지역 우수 중소기업의 홈쇼핑 진출을 지원하기 위해 전문 영업담당자(MD)가 입점상담을 진행한다.

특히 이번 행사는 '상생' 의미를 둬 대구지역 주민을 위해 대구광역시 지역문화단체의 거리공연과 전문무용수의 창작무용을 볼 수 있는 다채로운 볼거리 마당과 부모와 아이가 직접 공예품을 만들 수 있는 체험마당이 부대행사로 열린다. 이번 행사에는 대구지역의 사회적기업을 포함한 14개 업체가 참여해 생활용품, 침구, 화장품, 남성의류 등 다양한 품목의 우수 중소기업 상품을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중소기업유통센터 정진수 대표이사는 “중소기업유통센터는 각 지역의 우수 중소기업뿐 아니라 사회적기업의 판로지원에도 힘쓰고 있다”며 “앞으로도 유통센터 중소벤처기업부 산하 중소기업 판로지원 기관으로 국내 내수시장의 판로개척을 위해 각 지자체와 협업해 오프라인 기획전이 중소기업들에게 큰 힘이 될 수 있게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solidkjy@fnnews.com 구자윤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