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기업·종목분석

자이글, 뷰티박람회 참가…ZWC 페이스·바디마스크 마케팅 개시

김정호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9.10.10 14:54

수정 2019.10.10 14:54

관련종목▶

자이글은 10일 경기 고양 킨텍스에서 개막한 제11회 대한민국 뷰티박람회(K-BEAUTY EXPO 2019)에 참가한다. 사진은 자이글 부스. /사진=자이글 제공
자이글은 10일 경기 고양 킨텍스에서 개막한 제11회 대한민국 뷰티박람회(K-BEAUTY EXPO 2019)에 참가한다. 사진은 자이글 부스. /사진=자이글 제공


[파이낸셜뉴스] 웰빙 전문 기업 자이글이 뷰티박람회에 참가해 ZWC와 ZWC 페이스, 바디마스크 마케팅에 나선다.

자이글은 10일 경기 고양 킨텍스에서 개막한 제11회 대한민국 뷰티박람회(K-BEAUTY EXPO 2019)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이번 뷰티박람회는 총 20개국 뷰티 강소기업 500여 업체가 700여 부스를 운영한다. 38개국에서 온 바이어 200곳을 포함해 총 2500여 업체가 대한민국 뷰티박람회를 찾을 것으로 예상된다.


자이글은 전신 LED마스크인 ZWC 페이스 & 바디마스크(ZWC Face & Body Mask)와 ZWC 뷰티산소발생기 숲속, ZWC 자체 기초 화장품인 ZWC81도 같이 전시한다.

ZWC 페이스 & 바디마스크는 산소LED라는 컨셉으로 국제 LED 광생물학적 안전성 규격 시험을 통과했고, 관련 임상시험 81가지를 마친 KC인증 제품이다. 얼굴 등 전신 피부의 탄력 증가와 톤업 효과를 확인했으며 피부 윤기와 광채 개선 효과가 특히 우수한 것으로 확인됐다.

ZWC 페이스, 바디마스크는 부위별로 효과를 지닌 기존 제품과 달리 제품 하나만으로도 얼굴 및 전신 관리가 가능하다.


숲속은 가정에서 간편하게 산소테라피를 경험할 수 있는 제품이다. 피부 호흡을 통한 미용효과가 좋아 소비자의 인기를 끌고 있으며 ZWC만의 산소 기술로 만든 국내 최초의 산소테라피기다.


자이글 관계자는 "대한민국 뷰티박람회는 전 세계 주요 바이어들이 참석하는 만큼 자이글 제품들이 글로벌 시장에 진출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이미 도쿄 기프트쇼, 브랜드K, IFA 글로벌 마켓 등에서 가시적인 성과를 거둔 만큼 이번 박람회에서도 좋은 결과가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map@fnnews.com 김정호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