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더 플라자, 크리스마스 웨딩 프로모션 선보여

박신영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9.09.22 10:40

수정 2019.09.22 10:40

더 플라자, 크리스마스 웨딩 프로모션 선보여
한화호텔앤드리조트에서 운영 중인 특급호텔 더 플라자에서는 나만의 특별한 웨딩을 꿈꾸는 고객을 위해 ‘내 생애 가장 완벽한 12월 25일’을 콘셉트로 ‘크리스마스 웨딩 프로모션’을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새롭게 선보이는 2019 크리스마스 웨딩 프로모션은 클래식한 예술과 현대적 트렌드가 공존하는 공간으로 웨딩 고객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더 플라자 그랜드볼룸에서 12월 25일에 선보이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호텔 최고층 ‘지스텀하우스’에서 다년간 하우스 웨딩을 진행해 온 스타일리시한 기획 및 연출력을 바탕으로 웨딩과 크리스마스 파티가 동시에 진행되는 특별한 웨딩이 연출된다. 특히, 그랜드볼룸은 크리스마스를 상징하는 화이트, 골드, 레드 컬러와 반짝이는 오너먼트, 캔들 등을 주로 사용하여 화려하고 감각적인 분위기가 연출될 예정이다.

그랜드볼룸의 모든 플라워 스타일링은 더 플라자의 부티크 플라워 브랜드 ‘지스텀’의 수석 플로리스트가 담당한다. 크리스마스 웨딩에서는 고객과의 1:1 맞춤 상담을 통해 화려하면서도 아름다움이 느껴지는 크리스마스 플라워 스타일링을 선보일 예정이며, 특별한 날을 축하하기 위해 방문한 하객을 위해 그랜드볼룸 로비 공간에 크리스마스를 기념할 수 있는 포토테이블과 리셉션 테이블 등이 꾸며질 예정이다.

크리스마스 웨딩 프로모션의 하이라이트는 산타클로스에게 받는 선물 느낌이 물씬 나는 풍성한 혜택이 함께 제공된다는 점이다. 먼저 크리스마스 파티를 콘셉트로 로비 및 홀 장식이 무료(500만원 상당)로 제공된다.
또한, 샴페인 리셉션과 음·주류 30% 할인 제공, 웨딩 객실 업그레이드 등의 혜택도 추가로 제공한다.

padet80@fnnews.com 박신영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