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나보다 큰 고양이 봤냐옹?

박신영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9.09.10 18:13

수정 2019.09.10 18:13

롯데월드몰, 연휴맞아 다양한 볼거리
월드파크에 15m 자이언트캣 설치
아쿠아리움엔 보름달 포토존 조성
롯데는 추석을 맞아 롯데월드타워 내 월드파크 광장 잔디밭에 약 15m 높이 '자이언트 캣' 조형물을 조성했다고 10일 밝혔다. 롯데물산 제공
롯데는 추석을 맞아 롯데월드타워 내 월드파크 광장 잔디밭에 약 15m 높이 '자이언트 캣' 조형물을 조성했다고 10일 밝혔다. 롯데물산 제공
롯데월드타워몰은 추석연휴 기간 동안 풍성한 고객 체험 이벤트와 할인 행사를 마련했다.

10일부터 롯데월드타워 내 월드파크 광장 잔디밭에는 약 15m높이의 '자이언트 캣' 조형물과 함께 'SKT 5GX 부스트파크(이하 부스트파크)'가 조성된다.

SK텔레콤 '부스트파크'는 빠른 5G 속도와 서비스, 풍성한 혜택을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스마트폰에서 'Jump AR' 앱을 실행해 광장 주변을 비추면 건물 4층 높이의 '자이언트 캣'과 '자이언트 비룡'을 만날 수 있으며, '레서판다', '웰시코기', '알파카' 등 5종의 미니 AR 동물은 장소 구애 없이 어디서든 즐길 수 있다.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에서는 한가위를 맞아 메인 수조에 추석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보름달 포토존을 조성하고 오는 12~15일 하루 2회 한복을 입은 아쿠아리스트들이 수조에 설치된 보름달을 보며 관람객과 함께 소원을 빌고 절을 하는 퍼포먼스를 진행한다.
롯데월드타워 전망대 서울스카이에서는 역귀성, 가족단위 방문고객 대상 할인 혜택과 보름달 관측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월드몰 5~6층 이색 테마스트리트 '서울서울 3080'에서도 한가위를 맞아 떡볶이, 호떡, 김밥 등 한국길거리 음식 캐릭터 브랜드 '얌얌타운'과 함께 '얌얌 한가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12~15일까지 쇼핑몰 5층에 교복과 한복을 착용해 볼 수 있는 이색 체험 이벤트도 마련해 '서울서울 3080'에서 인증샷을 찍을 수 있는 색다른 즐거움도 선사 할 예정이다.

padet80@fnnews.com 박신영 기자

fnSurvey